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 발표] 『FINAL FANTASY 디지털 컬렉션』 한정 발매 기념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오늘은 『FINAL FANTASY 디지털 컬렉션』 이벤트 당첨자 발표가 있겠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여러분이 직접 뽑은 내 기억에 남는 베스트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와 그 이유들, 제가 직접 한 번 들어보겠습니다.

 

시리즈 Ⅲ부터 Ⅸ까지 고루고루 많은 표를 받았으나,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시리즈는 FINAL FANTASY®Ⅹ 였습니다. 근소한 차이로 ⅩⅢ 시리즈도 많은 표를 받았죠.

 



 

가수 이수영 씨가 불렀던 OST ‘얼마나 좋을까로 친숙하게 다가왔던 Ⅹ 시리즈는 그래픽과 성우, OST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높은 퀄리티를 선보였으며, 특히 유우나의 애절한 러브 스토리로 많은 게이머 분들의 감수성을 자극한 타이틀로 평가 받았네요.

 



 

비록 이번에 출시 된 디지털 컬렉션에서는 만나볼 수 없지만, FINAL FANTASY®/-2PlayStation®3 PlayStation®Vita HD 리마스터판으로 발매 된다는 소식은 이미 전해드린 바 있죠? 이번 기회에 저 옛날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심이!

 

FINAL FANTASY®ⅩⅢ 은 캐릭터 간의 균형이 잘 잡힌 스토리 구성과 수준급 OST, 그리고 무엇보다 한글화 게임이었다는 점에서 많은 팬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파이널 판타지의 다양한 시리즈와 관련 된 추억들을 공유해 주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파이널 판타지 때문에 PlayStation®을 샀다’, ‘처음 접해 본 파이널 판타지의 감동’, ‘RPG란 이런 것이 아니던가’, ‘일본어 사전 펼쳐놓고 공부해 가며 게임했다등등 인생 최초의 파이널 판타지에 서 받은 감동에 대한 이야기가 대다수였어요.

 

그리고 파이널 판타지 때문에 친구 집 전전하신 분들도 많으시더군요. 여러분의 그 열정과 애정에 박수를 드립니다!


박수 따윈 필요 없다 어서 당첨자를 알려줘! (FFⅨ 바우처 카드)

 


~ 그럼, 지금부터 PlayStation®3, PlayStation®Vita, PSP® 어디에서나 플레이 가능한! 21세기 디지털 세대 게이머에게 아주 딱 맞는! FINAL FANTASY 디지털 컬렉션』을 받으실 단 한 명의 주인공을 발표합니다!


 

 

*현 님/ 8907

 

 

중학교 2학년 때 처음으로 플스방에 갔는데 주인아저씨가 실수로 다른 게임CD를 넣어주셨던 것이 FINAL FANTASY®Ⅹ 시리즈와의 첫 만남이었다고 하시네요. 무슨 게임인지도 모르고 엄청 몰입해서 플레이 하고 나온 뒤, 나중에 게임 이름을 물어보러 가고 싶었지만 그 플스방이 문을 닫았더라는 안타까운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저희 PLAY GROUND에서 FINAL FANTASY®Ⅹ를 다시 만나게 되셨다는 뿌듯한 스토리에 감동 받아 『FINAL FANTASY 디지털 컬렉션』 보내드립니다! 당첨자 분께는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J


 


 

참여해주신 다른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드리면서, 그라운드 지기는 다음 이벤트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당첨자는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을 부담하셔야 하며, 제세공과금 납부에 대해서는 개별 연락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정해드린 기간 내 제세공과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 당첨 포기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