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종료] Quiz A Day 세 번째! 그란 투리스모 15주년 기념 퀴즈 2회 당첨자 및 3회 문제 공개!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어제 나간 퀴즈의 정답이 바로 다음날 공개되는! 속전 속결 퀴즈 이벤트의 참여 열기가 뜨겁네요.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13()까지 계속되는 그란 투리스모 15주년 기념 데일리 퀴즈 이벤트에 계속해서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그럼 두 번째 퀴즈의 정답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5 10일 두 번째 문제

Q : 그란 투리스모를 처음 만든 사람은?

 

 

A : 야마우치 카즈노리

 

야마우치 카즈노리프로듀서는 5년 간의 개발을 거쳐 지난 1997 12월 일본에서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첫 작품을 발매했습니다. 레이싱 클래스 우승 경력을 갖고 있을 정도로, 레이싱에 대한 열정도 상당한 프로듀서죠.

 

이벤트에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이제 행운의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그란투리스모5 한정판+Ultra Car Guide

김*운/ 4618

 

PlayStation®Plus 90일 이용권

조*성/ 9219

 

축하 드립니다.

 

아깝게 당첨 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세 번째 데일리 퀴즈에 참여해주세요. 그란 투리스모 발매 15주년 기념 데일리 퀴즈는 13()까지 계속됩니다.

 

, 그럼 세 번째 퀴즈를 시작하겠습니다.

 



 

갈수록 높아지는 난이도! 하지만 힌트와 함께라면 문제없죠? 살짝 힌트를 드리자면, ‘그란 투리스모3’ PS2의 가치를 높여준 명작타이틀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이제, 감이 오시나요?

 

정답과 함께 이름, 주소, 연락처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답자 한 분께는 야마우치 프로듀서의 사인이 담긴 그란 투리스모 5 한정판과 Ultimate Car Guide, 또 다른 한 분께는 PlayStation®Plus 90일 이용권을 드립니다.

 

응모는 오늘 단 하루!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