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The Last of Us Remastered – 2014년 여름, PS4 발매 예정

Arne Meyer, 커뮤니티 전략 담당자, Naughty Dog

-


, 그렇습니다. 2013년의 Game of the Year였던 The Last of Us PS4에서 소개하기 위해 스튜디오의 모두가 밤새 일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타이틀명은 The Last of Us Remastered입니다. 




 

PS4 작업 과정을 옮겨오며, 저희는 이미 멋진 그래픽을 보여주던 The Last of Us 전반적인 비주얼과 수많은 기술적인 부분들을 업그레이드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1080p, 더욱 높아진 해상도의 캐릭터 모델, 향상된 그림자, 광원 효과, 텍스쳐 다양한 항목들이 업그레이드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현하기 어려운 기술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완수하는 것이야 말로 저희에게 기쁨을 줍니다. 이번 프로젝트에도 과정은 다르지 않았으며, 200 이상의 Game of the Year 수상 경력과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The Last of Us Remastered 차세대 혁신에 걸맞은 명작으로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PS4 버전의 다양한 업그레이드 내용에 대해 앞으로도 꾸준히 소개하겠습니다.

 

기술적인 업데이트 내용 이외에도, 게임 모든 시네마 영상의 디렉터 코멘터리를 함께 제공할 예정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작가 드럭만 (Neil Druckmann), 조엘의 성우 트로이 베이커 (Troy Baker), 그리고 BAFTA 어워드 수상 경력의 엘리 성우 애쉴리 존슨 (Ashley Johnson) 등이 참여합니다.

 

2013 6, The Last of Us 발매한 이후 저희의 번째 싱글플레이 확장팩인 Left Behind 비롯하여 수많은 추가 콘텐츠가 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주요 추가 콘텐츠들은 The Last of Us Remastered 포함되어 제공할 예정입니다:

싱글플레이 확장팩 Left Behind

Abandoned Territories 멀티플레이

현재 개발 중인 멀티플레이 DLC 어떠한 콘텐츠를 준비 중인지는 공개할 예정입니다.

 

The Last of Us 처음 접하는 분이거나, 이미 PS3 버전을 플레이한 유저도 저희가 준비한 새로운 발매를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제 공식적인 발매 소식을 전달해 드린 만큼, 2014 여름의 The Last of Us Remastered 발매일 이전까지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추가 정보를 가지고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