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GROUND를 소개합니다.


PLAY GROUND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 - 이하 SCEK)에서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입니다. PLAY GROUND는 SCEK의 브랜드인 PlayStationⓇ과 광장을 뜻하는 GROUND를 합친 말로, SCEK의 브랜드와 더불어 문화를 비롯한 종합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온라인 놀이공간’을 지향합니다.


PLAY GROUND는 일방적인 정보의 전달이 아닌, SCEK와 PLAY GROUND, 그리고 고객들이 서로 대화하고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PLAY GROUND는 고객들에게 가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귀 기울일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PLAY GROUND의 운영방향

PLAY GROUND는 다양한 소리를 담는 ‘온라인 놀이공간’이니만큼, 여러 가지 목소리가 공존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SCEK의 목소리를 이야기하기도 하고, SCEK에 애정을 갖고 블로깅을 하는 그라운드지기의 목소리도 있습니다. 물론 강한 질책과 부드러운 칭찬을 해 주실 고객분들의 목소리도 있습니다.

PLAY GROUND는 ‘PLAY GROUND’라는 온라인 놀이공간에서 함께하는 모든 분들에게 가치있는 소통을 위해 정성스럽고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서 여기서 제공되는 콘텐츠는 일방적인 광고성을 되도록 지양하고 고객들에게 가치있는 정보를 생산하는 것에 초첨을 맞출 것입니다. 더불어 광고, 음란, 욕설 등의 댓글과 트랙백은 자동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트랙백 자동 삭제 정책]
∙ 해당 포스트와 무관한 댓글일 경우(기업관련 문의성 댓글 제외)
∙ 광고성 댓글이나 트랙백을 전송한 경우
∙ 악의적 의도, 욕설, 외설 그리고 참여자 모독성 내용이 포함된 경우
∙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명백히 침해한 경우
∙ 부적절한 링크나 광고로 유도하는 HTML 코드를 삽입한 경우
∙ SCEK의 Product(하드웨어,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불법적인 내용이 포함된 경우
∙ 확인되지 않는 사실을 바탕으로 하는 내용으로 블로그내 소통을 방해하는 경우
                                                                                                                                           (2010. 7. 7 갱신)


SCEK는 PLAY GROUND가 게임을 비롯한 종합엔터테인먼트를 즐길수 있는 온라인 놀이공간이자 고객의 목소리를 전할 수 있는 접점이 되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PLAY GROUND의 카테고리 소개

Play Story

- SCEK의 이야기가 들어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콘텐츠를 통해 SCEK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저희 PlayStation® 브랜드와
나아가서는 SONY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lay Game
- 게임에 관한 모든 이야기가 있는 곳입니다. PlayStation®에서 발매하는 신작 게임의 소개 및 다양한 정보 전달을 비롯하여 비디오 게임, 온라인 게임 등 게임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lay People
- PLAY GROUND를 찾아주시는 여러분께서 궁금해 하시고 만나보고 싶어하시는 사람들을 저희가 직접 찾아가 그 분들의 ‘PLAY'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는 곳입니다. ’PLAY‘와 관련된 인물이라면 누구든지 찾아가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Play Land

- 여행, 파티, 영화, 음악, 스포츠, 공연 등 ‘PLAY’가 가능하고 즐겁게 ‘PLAY’ 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엔터테인먼트에 관련된 신나는 이야기들을 소개하는 곳입니다.

Play Event
- PLAY GROUND에서 진행하는 각 종 이벤트에 관한 정보가 들어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