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MonsterBag, 4월 9일 PS Vita로 발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IguanaBee에서 여러분께 즐거운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곧 'MonsterBag'를 구매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의 좋은 분들과 함께, 발매일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더 이상 기다리기가 참 힘들었는데요, 4 9일부터 여러분과 함께 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얼마 안 남았어요!

 

아마도 게임에 대한 글을 읽기보다는 아마 트레일러를 감상하고 싶어 하시겠지만, 아쉽게도 여러분을 위해 뭔가를 준비할 시간이 없었네요. 죄송합니다. 그래서 다른 건 없어요…는 농담이고요, 지금 여러분을 빈손으로 돌려보낼 수 없어서, PlayStation의 능력자들께 부탁하여 이 발매 트레일러를 제작했습니다.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많은 분들이 “MonsterBag는 뭘까?”라는 질문을 할 겁니다. MonsterBag는 일종의 퍼즐, 플랫폼 (인간을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신다면요!), 액션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V라고 불리는 작은 파란 몬스터가, 친구인 Nia (귀여운 소녀)의 곁으로 돌아가기 위해 사람들로 가득한 장소들을 여정하는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은 몬스터가 여러분에게 다가오면 어떻게 반응하겠어요? 당연히 때려죽이겠지요! 여러분은 주변의 사람들이 무엇을 보는지, 그리고 어떤 특별한 행동은 하는지 항상 생각하며, V가 이 많은 사람들 몰래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V는 옷 안에 중요한 카드, 사실 옷을 입지는 않았지만, V가 아무 능력도 없는 몬스터는 아닙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염능력을 가지고 있거든요.

 

여러분이 MonsterBag 를 들고 있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 그러니까 여러분 손에 있는 PS Vita에 있는 모습 말입니다). 남미 지역에서 독립 게임 회사를 시작하는 일은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생긴 모든 난관을 저희 열정으로 넘어설 수 있었죠. 저희 (Cristian González Daniel Winkler)는 저희 일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저희와 함께하기로 한 재능 넘치는 친구들도 전부 그렇습니다. 특히, David Rioseco, Glenn Lazo, Moises Aguilera, Ronny Antares와 그의 PowerUp Music team 말입니다.

 

여러분들도 저희만큼 MonsterBag를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이 이야기에 저희의 모든 노력과, 새롭고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불어 넣었습니다. 그렇기에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께 많은 웃음과 약간의 눈물, 그리고 다양한 골치 아픈 상황을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D . 마지막으로, 저희와 MonsterBag를 믿어준PlayStation에 있는 친구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4 9일부터 PS Store에서 12,000원에 발매할 예정이니 PS Vita를 준비해 주세요. 이 아름답고도 긴 나라, 칠레의 정신 나간 팀이 무엇을 선사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IguanaBee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