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layStation® Store, PlayStation®Plus 서비스 재개! 무료게임 쏟아지는 프리미엄 회원제

잠시 문을 닫았던 PS3™PlayStation®Store 서비스가 2013 5 16일부터 다시 활짝 문을 열었습니다. PS Store 서비스 재개와 함께 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인 PS3™PlayStation®Plus도 드디어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PlayStation®Plus만의 놀라운 혜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혜택1. 제품판 게임 한 시간무료 체험 PlayStation®Store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판 게임을 한 시간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체험 시간 종료 후에도 게임 저장 데이터와 트로피들은 그대로 남아 있어, 해당 게임을 구입하면 계속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혜택2. 저장 데이터 보관 (온라인 스토리지) PS3™ 또는 PS Vita 규격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를 온라인 스토리지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혜택3. 자동 다운로드 PS3™ PS Vita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소장 타이틀의 패치, 추천 데모 등을 완전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는 편리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혜택4. 트로피 자동 동기화 PS3™ PS Vita에서 미리 설정한 시간대에 자동으로 트로피 정보를 서버와 동기화합니다.

그리고, 놓쳐선 안될 알짜배기 PlayStation®Plus만의 특별혜택’!




특별한 혜택1. 무료 게임 다운로드 PlayStation®Store무료 게임 다운로드타이틀을 멤버십 가입 기간 동안 다운로드 하고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혜택2. 무료 아이템 다운로드 PlayStation®Store의 아바타, 테마 등무료 아이템 다운로드콘텐츠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 중 일부는 멤버십 가입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혜택3. 할인 혜택 게임 및 다운로드 콘텐츠의 특별 한정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특별한 혜택4. 사전 공개 데모 및 베타 체험, 한정 콘텐츠(타이틀에 따라 다름)가 사전 공개됩니다.


위의 특별한 서비스 외에도 PlayStation®Plus 서비스 개시를 기념하기 위한 신규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혜택들 중에서도 게이머 분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은 건 아마도 무료 게임 다운로드겠죠? 2013 516일부터 619일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타이틀이 무려 18개나 있습니다. 이 중 PS3™에서 9, PS Vita에서 11개의 게임을 무료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6 19일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아직 혜택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서둘러주세요!!



자 그럼, 무료 게임들을 조금만 살펴볼까요?

 

무료게임1. 한번 달리면 멈출 수 없어, <소닉 어드벤처 (Sonic Adventure)> (PS3™)


먼저, 스피드감이 돋보이는 세가(SEGA)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 소닉 어드벤처입니다. 하늘, 바다, 대지를 빠른 속도로 질주할 때 느껴지는 속도감 덕분에 인기가 많은 게임이죠.


초음속으로 달릴 수 있는 사상 최고의 고슴도치! 주인공 소닉입니다.


소닉, 테일즈, 너클스를 비롯한 6명의 캐릭터들이 파괴의 신, ‘카오스를 해방시키려는 에그맨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는 줄거리의 게임입니다


달리고 또 달리는 바람돌이 소닉!


공처럼 몸을 말아 이동할 땐 속도감이 배가 됩니다.


스피드 하이웨이에서 빌딩 아래로 질주하는 장면은 소닉 어드벤처의 명장면 이죠!



 

무료게임2. <좀비 타이쿤2: 브레인 호브의 복수>(Zombie Tycoon 2: Brainhov's Revenge)



바야흐로 인간의 뇌를 탐하는 좀비들로 넘쳐나는 좀비의 시대’! 좀비 무리의 리더인 당신은 세상에 절망을 퍼트리고자 좀비들과 함께 인류의 보금자리에 무자비한 공격을 감행하는데...


조금 으스스하게 시작되는 <Zombie Tycoon>시리즈는 독특한 설정의 RTS게임(실시간 전략게임)입니다.


한 사람도 도망치게 내버려 두지 마십시오!


더 많은 건물을 점령할수록, 더 많은 특수 좀비들을 해제하고 가질 수 있습니다.



특정 건물을 점령하면 특화된 능력을 가진 좀비를 얻을 수 있는데폐기물 처리장을 점령하면 땅에 뿌려진 화학약품을 제거할 수 있는 클리너 좀비공구 상점을 점령하면 크레인 등의 장비를 작동 시킬 수 있는 엔지니어 좀비를 얻게 되는 식입니다.


코믹스러운 좀비 캐릭터! 볼수록 정이 갑니다.

 

방독면 쓴 캐릭터가 좀비대장, 주인공 타이쿤입니다. 뒤에서 좀비들을 조종하죠.

 



무료게임3. 하이 스피드 배틀! 신 감각 2D 대전 격투 게임  <Chaos Code>


다음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함께 하는 대전 격투 게임 「카오스 코드」입니다.


오타쿠인 주인공  ‘히카루’, 수수께끼의 고스로리 셀리아’, 이탈리아인 중화 셰프 브라보’, 기분 나쁘지만 귀여운 코스프레 전사 카트린느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스킬 셀렉트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픽이 상당히 깔끔하고요.


2D격투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시스템과 다양한 콤보가 재미포인트입니다.

 



무료게임4. 지옥 토끼왕의 피 튀기는 복수! <Hell Yeah!>


제목부터 범상치 않은 광란의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 <Hell Yeah!>입니다.


촉망 받는 차기 지옥왕 애쉬. 그런데 우연히 인터넷에 부끄러운 자신의 사진이 퍼지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 엄청난 분노를 느낀 애쉬는 이를 본 사람들을 한 명도 남김없이 없애 버리려 합니다. 어쩐지 세태 풍자를 담아낸 것 같기도 합니다


문제의 사진이죠. 오리 인형을 껴안고 노는 목욕사진으로 애쉬의 카리스마가 무너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혈기 왕성한 토끼 역할을 맡아, 탐험하고, 점프하고, 쏘고, 아이템을 얻고, 업그레이드하며 복수를 진행해 나갑니다.




무료게임5. 폐인 생성 시뮬레이션 RPG <디스가이아(Disgaea): Hour of Darkness>(PS2)

 


이미 소문이 자자한 게임이죠. '폐인전기 디스가이아'라는 별칭까지 갖고 있는 디스가이아: 어둠의 시간입니다. 절대 권력이었던 마왕이 사라진 마계에서 힘있는 악마들의 주도권 싸움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마왕의 아들 라하르가 잠에서 깨어나 반역자들을 처단한다는 설정입니다.


이 아이가 바로 라하르! 마왕 크리체프스코이의 외아들로 천상천하 유아독존에 제멋대로인 제왕입니다.   



탄탄한 스토리, 조건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엔딩, 중간 중간 지루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개그요소 등을 갖추고 엄청난 몰입도를 선사하는 게임입니다. 게이머들 사이에선 무한 노가다를 이끌어내는 게임으로도 평이 나있는 게임이죠.

 

PlayStation®StorePlayStation®Plus서비스 재개 소식에 무료 다운로드 게임 소개까지. 오늘은 정말 숨가쁘게 이야기를 풀어놓았네요. 좋은 날씨 덕분에 가만히 있어도 기분이 붕붕 뜨는 요즘, PlayStation®Plus의 풍성한 혜택으로 더욱 행복해지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