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PS4™의 Knack: 개발진과 나누는 이야기


닉 어코디노 // 어시스턴트 프로듀서, ISD


Japan Studio의 유능한 개발진이 창조해 낸 캐릭터 중심 어드벤처 게임에 대한 이야기





 

PlayStation.Blog 독자 여러분안녕하세요. PlayStation®4의 아시아 지역 발매를 소개한 직후우리 PlayStation은 매우 기대되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지금은 Knack의 개발을 마무리 지으며 지난 주 gamescom에서 공개된 드롭 인드롭 아웃의 2인 협동 플레이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Knack은 즐거우면서도 유저에게 도전을 제공하는 게임입니다또한 로봇 버전의 Knack을 조종하는 두 번째 플레이어와 함께 하기에도 좋습니다아직 보지 못했다면 새로운 스토리 예고편을 여기서 만나 보세요.

 

PS4의 리드 시스템 아키텍트인 마크 서니는 Knack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기도 합니다마크의 비전은 도쿄의 시나가와에 위치한 Japan Studio에서 유능한 개발진의 의해 현실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위에 소개된 개발진과 나누는 이야기에는 마크 서니와 게임 프로듀서 유스케 와타나베가 출연하며, PS4™를 위해 차세대 캐릭터 액션 게임을 개발하는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번 주말에 열리는 PAX에 참여할 계획이라면우리의 부스를 방문하여 새로운 DUALSHOCK®4를 만나고 Knack을 비롯한 여러 PS4™ 타이틀을 직접 시연해 보십시오이곳 PlayStation.Blog에서 Knack PS4™ 관련 소식을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