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여러분들은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저희 PLAY GROUND를 찾아주시는 여러분들은 콘솔 게임에 관심이 많으신 건 당연지사고 콘솔 게임 외에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신지 문득 궁금해졌습니다!

 

남자들의 영원한 동반자 자동차!

 

카 레이싱’.. 아마 남자의 취미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것들 중 하나일 것 같은데요그래서 그라운드 지기가 다녀왔습니다~! 12 12일 목요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KSF 2013~!

 


두둥~! 마초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행사장

 

KSF (KOREAN SPEED FESTIVAL)가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잠깐 소개해드릴게요~!




출처KSF 공식 홈페이지

 

아마추어 클래스인 챌린지 레이스와 프로 클래스인 챔피언십으로 치뤄지는데요올해로 10년을 맞이한 대회라고 합니다눈에 띄는 건 한 차종으로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다른 레이싱보다 드라이버의 기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

 


취재열기도 극대화!!

 

흠흠..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아마 보셨을 텐데요무대 앞에 설치된 파란색 배너여러분들에게 익숙한 배너 아닌가요바로 PlayStation® 사상 최고의 타이틀 그란 투리스모 6의 배너 입니다.

 

 



행사장 입구에 설치된 그란 투리스모 6 체험존

 

대회 시상식과 함께 최고의 레이싱 시뮬레이션 타이틀 그란 투리스모 6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와우치 시로 대표님의 인사말로 시작!

 

대표님의 인사말이 끝나고 본격적인 그란 투리스모 6 소개 전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아버지라고 할 수 있는 야마우치 카즈노리 프로듀서의 인사 영상이 소개되었습니다그란 투리스모 6의 소개 현장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아쉬움과 그란 투리스모 6를 마음껏 즐겨달라는 말씀도 전해 주셨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그란 투리스모 6 소개 프레젠테이션 시작~!



이어서 그란 투리스모 6 소개

 

그란 투리스모 6의 소개가 끝난 후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선수들이 그란 투리스모 6를 직접 시연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진행된 코스는 바로~도심 서킷인 프랑스 코트다쥐르 코스내년 인천 송도에 도심 서킷이 생긴다는 소식에 시연회도 도심 서킷으로 진행됬습니다.



준비중인 김재현 선수님.

 


분위기는 F1 트랙 못지 않았다는..^^:;

 

하지만 그냥 시연만 하면 재미없었겠죠 3분의 선수가 경쟁을 펼쳐 가장 빨리 트랙을 완주한 선수에게 무려 PlayStation®3를 경품으로 드렸습니다+_+

 


그란 투리스모 6 시연회 우승자는..랩 타임 1’56’’598를 기록한 윤광수 선수

 

역시 카레이서 선수들이어서 그런지 클래스가 다른 레이싱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번 그란 투리스모 6는 시뮬레이션의 요소와 아케이드적인 요소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타이틀인 것 같다’ 라고 소감을 밝혀주셨는데요게임 전문가 못지 않은 소감을 말씀해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어떠셨나요남자의 취미인 카 레이싱과 콘솔 게임을 동시에 즐기고 싶으시다구요그런 분들을 위한 타이틀 그란 투리스모 6~! 지금 바로 플레이 해보세요^_^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