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가 발매된 지 어느덧 한 달이 지났네요~! 유저 여러분들 즐겁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소울 새크리파이스」 시리즈는 유저들을 어둠에 다크,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들게 만드는 마치 늪 같은 게임이죠. 


 

아니, 이 분은…..?!

 

 

누군지 아시나요? 알 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그분! 록맨의 아버지이자 바이오하자드, 귀무자, 몬스터헌터 등 유명 게임시리즈의 프로듀서인 이나후네 케이지 컨셉터입니다. 소울 새크리파이스 시리즈를 탄생시킨 장본인이지요~! 다양한 인간형 마물 및 하급 마물들을 그려냈다는 점에서 그 상상력과 표현력이 너무나도 놀랍다고 생각되는데요. 괴기스럽고 음울한 호러 장르를 비교적 어려워하는 그라운드 지기조차도 소울 새크리파이스 시리즈의 컨셉에 호기심 어린 감탄사를 연발하였답니다.

 

게다가 이번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 는 잔혹 동화의 컨셉으로 그림 교단이 추가 되어, 우리가 알고 있는 동화 속 캐릭터들을 소울 새크리파이스 시리즈 특유의 분위기로 탈바꿈 해놓았죠. 이 점이 여성 유저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이유 등으로 소울 새크리파이스 시리즈가 다양한 유저 층으로부터 꾸준한 애정을 받고 있는 것이겠죠~!

 

그래서,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특별히 이나후네 케이지 컨셉터가 한국 팬 여러분께 영상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실제로 꾸준히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해서 파워 업(!)한 작품이니만큼 새롭고 흥미로운 요소들이 많이 추가되었죠~! (클릭) 단순히 이름만 완전판이 아니라는 사실~@_@

 

그리고 절대 무시 못 할 난이도, 몰입도를 높이고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인 만큼 싱글 플레이보다는 멀티 플레이를 추천한다는 점~! 직접 이나후네 케이지 씨께서 강조 해주셨네요^^ 그라운드 지기도 감바떼네!!!!(ㅋㅋ) 그래서~ 이나후네 케이지 컨셉터의 마음을 담아, 유저 여러분들을 위해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나후네 케이지 컨셉터에게 보내는 팬레터 이벤트~! 편지-팬레터라는 단어는 언제 들어도 콩닥콩닥 설레네요+_+ 특히 좋아하는 게임의 컨셉 디렉터라면, 더욱 마음을 담아서 쓸 수 있겠죠? 위에서 언급해드렸듯이 편지에 사진이나 영상을 삽입해도 무방하므로 자유롭게 유저 여러분만의 스타일로 작성해주시고, 4월 17일 목요일까지 반드시 이메일 event@scek.co.kr로 보내주세요. (블로그 덧글이 아니므로 주의바랍니다! 꼭 메일로 보내주셔야 해요^^)

 

이 때, 메일 상단에 반드시 이름 / 주소 / 이메일 주소 / 연락처 / 티셔츠 사이즈(95/100/105 중 택1)를 기입 해주시는 센스, 잊지마세요^^

* 신청자 수에 따라 원하는 사이즈와 다른 사이즈로 배송 드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유저 여러분들께서 기대하실 부분이 경품인데요^^ 총 15분을 선정하여 Soul Sacrifice 한정 티셔츠PSNSM 바우처 1만원 을 드리고, 여러분의 팬레터를 이나후네 케이지 컨셉터에게 직접 전달 드립니다! 생각만해도 신나지 않으세요?

 

우선 경품으로 보내드릴 티셔츠 사진만 살~짝 보여드릴게요+_+ 이번에도 그라운드 지기가 미리 시착(?)을 해보았답니다. 무려 100% 순면 오가닉 티셔츠!!! (두둥)

 


한정판 티셔츠의 프린팅에 주목하시라!

 


「소울 새크리파이스」 시리즈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 오른팔! 그 오른팔이 「소울 새크리파이스」의 타이포와 함께 그려진 블랙 티셔츠입니다. 그라운드 지기는 M 사이즈를 착용했어요. 넘 편하고 핏도 예쁘더라구요. 경품을 받으실 유저 여러분들도 아주 만족하실 상품!(홈쇼핑 쇼호스트 톤인데.. 눈치 채셨나요^^;)

  


 


 

나날이 더워질 날씨에 야외로 나들이 많이 가실 텐데요, 이 때에도 센스 있는 코디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PS VITA™ 챙기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_+//

 

그럼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 드리면서 그라운드 지기는 이만 수줍게(?) 인사 드립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휘릭~!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
  1. 벚꽃날씨 2014.04.04 13: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예쁘네요 ! ㅎㅎ 찍으신분은 직원분이신가요

  2. 마그자므 2014.04.04 14: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메일상단이라는건 메일 제목에다가 내용을 기입하라는건가요?

    아니면 메일 제목이 아닌 본문의 제일 윗부분에 기입을 하라는건가요?

  3. 티셔츠보다는 2014.04.04 15: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왜.. 그라운드지기님한테 눈이가는거지...?ㅋㅋ

  4. BlogIcon Lee 2014.04.04 15: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여신이다! 여신이 나타났다

  5. BlogIcon 이용희 2014.04.04 19: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어째 본 이벤트보다 지기님이 인기가 더 많은거 같네요 ㅋㅋ

  6. plyr 2014.04.05 11: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옷 정말 잘 어울리신다 ㄷㄷㄷ

  7. 쏘니 2014.04.06 20: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그라운드지기님은 역시 여신이시네요 ㅠㅠ 팬레터 잘써서 꼭 저걸 얻고 말겠습니다!ㅋㅋ

  8. 플스여영원하라 2014.04.07 14: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오우..뷰티풀 ㅜㅜ 아름답네요

  9. 2014.04.08 09: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어째서 나는 소울크라이시스보다 옷을 입으신 분에게 눈이 가는가 ㅠ

  10. 2014.04.14 22: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