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전설은 파헤쳐진다!! PS Vita용 「용사 주제에 시건방지다 G」가 헌팅 퍼즐이 되어 대부활!!


더구나 기본 플레이 무료! 지금 바로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하세요!



옛날 그대로의 도트 그림이나 왠지 그리운 사운드, RPG적인 “요소”들이 가득한 「용사 주제에 건방지다」시리즈. ㅋㅋ하고 웃을 수 있는 조금은 이상한 게임이 기본 플레이 무료(일부 아이템플레이 유료) 헌팅 퍼즐 게임이 되어 PlayStation®Vita로 등장합니다


플레이어(파괴신)는 곡괭이를 사용해서 블록을 부수고, 마물을 소환하면서 습격해오는 용사들을 격퇴합니다.

 




퍼즐은 심플하면서도 심오해요! 

이 작품의 기본적인 조작은 “터치로 파기”와 “판 틈에 마물 블록을 슬라이드 하기”의 2가지로 나누어집니다. 같은 색의 마물 블록을 3개 이상 늘어놓으면 마물이 소환되어 용사를 공격합니다. 반대로 용사의 공격을 받아 생기는 방해 블록이 화면을 가득 채우거나 마왕이 용사들에게 납치되면 패배가 됩니다.

마물 블록은 서로 연결시키는 것으로 진화하며 레벨이 올라갑니다. 최종적으로 드래곤 블록을 만들어서 연결시키면 용사에게 큰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용사가 늘어놓는 방해 블록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용사의 공격을 견뎌내고 마왕이 용사에게 납치되기 전에 용사를 쓰러뜨리면 스테이지 클리어!

 



 

기본 플레이 무료인 주제에 몰입 요소도 풍부한 3개의 시스템! 


    던전으로 용사를 "포획"

던전에 살며시 다가오는 용사들과 퍼즐로 배틀을 펼칩니다. 쓰러뜨린 용사는 포획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마다 3명의 용사가 출현하여 총 약 200명의 용사를 맞이해 공격하게 됩니다. 때로는 레어한 용사를 잡을 수 있을지도?





    채굴장에서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발굴”

잡은 용사는 채굴장에 보내져서 마물이나 합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등을 발굴해줍니다. 용사가 발굴해주는 것은 “마물“이나 합성에 도움이 되는 “먹이”, 퍼즐에서 중요한 때에 도움이 되는 “비밀 도구”의 3종류입니다.





    마왕의 방에서 마물들을 “강화” 

이 작품에 등장하는 마물은 200마리 이상. 이들을 합성함으로써 마물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으로 강화시킨 마물들을 편성하여 어떤 용사에게도 지지 않는 오리지널 마물 군단을 만들어주세요.




 

통신 플레이 기능이나 이벤트 던전, DLC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애드혹 통신으로 Lets 협력 플레이 

이 작품에서는 최대 4명이 협력하면서 용사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1명으로는 좀처럼 쓰러뜨릴 수 없던 용사도 4명이라면 너덜너덜(ㅎㄷㄷ)하게 만들 수 있다!?

  

이벤트 던전으로 레어한 마물을 GET

온라인에 접속함으로써 보통의 던전과는 다른 “이벤트 던전”이 정기적으로 출현하고, 이벤트 한정 용사와 싸울 수 있습니다. 이벤트 던전에 참여함으로써 랭킹 순위에 따라 레어한 마물을 얻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다운로드 컨텐츠로 플레이를 쾌적하게

이 작품에서는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유료 다운로드 컨텐츠가 다수 준비되어 있습니다. 종류는 하루에 플레이할 수 있는 횟수를 선택할 수 있는 “게임 모드”, 더 많은 용사 & 마물을 저장하는 “박스 확장”, 용사의 발굴 스피드가 올라가는 “발굴 스피드업”, 합성을 위해 필요한 파워를 보충하는 “파괴신 파워”.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을 구입하여 쾌적한 『용사 주제에 시건방지다 G』라이프를 보내세요~.





지금 바로 PS Store에서 PS Vita용 「용사 주제에 시건방지다 G」를 무료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