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FREEDOM WARS: New characters part.2


여러분 안녕하세요. FREEDOM WARS팀입니다. 오늘은 이전 포스팅(클릭)에 이어 몇 가지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투계 최강 소녀-

엘프리드 "사카모토" 카브레라

목소리토야마 나오/ Nao Toyama

겉모습 보고 얕보지마……

한방 먹일 거야?」



겉모습과는 달리 높은 전투력을 가진 죄인. 비합법적인 투기장 「로얄 라운드」에 군림하는 현역 최강 챔피언. 어떤 임무로부터 플레이어나 마테우스와 사회봉사를 함께 한다. 베테랑이라는 자부심이 있어 주인공이나 마테우스에 대해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자신이 선배라는 느낌을 주는 죄인 소녀.

 

 

 

-털털하게 지내는 쾌락주의자-

카를로스 "테오도시우스" 진나

목소리후지와라 케이지

세계가 어떻게 되든 내 알 바 아니다.

요는……즐길 수 있는지 아닌지다.

 


주인공이 소속된 판옵티콘PT과 우호관계에 있는 노그PT의 죄인. 우베의 라이벌로 나쁜 친구이기도 하다. 쾌락주의자로 감형이나 동료의 구출보다도 즐겁게 생존하는 것만을 생각하고 있다. 농담도 진담도 될 수 있는 발언으로 언제나 주위를 어리둥절하게 만든다. 본심을 읽을 수 없는 남자.

 

 


포격이족


인공 어브덕터 중에서도 범용성을 희생한 대신 공격에 특화된 기종으로. 초장거리로부터의 포격은 물론, 언밸런스한 겉모습으로부터는 상상할 수 없는 높은 기동력으로 직접 물리 공격도 행한다.

 

  

 

 

SCE WWS JAPAN Studio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PlayStation®Vita의 최신작 FREEDOM WARS. 앞으로의 정보 업데이트도 기대해주세요!

 

FREEDOM WARS공식Web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site/freedomw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