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킬존 머시너리 봇존 업데이트 공개

안녕하세요,

 

전에, 저희는 킬존 머시너리에 2개의 클래식 킬존 멀티플레이 맵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킬존 머시너리를 통해 더욱 많은 것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했고 결과물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8개의 맵을 통해 여러분께 오프라인 멀티플레이 경험을 전달할 킬존 머시너리의 최신 업데이트를 소개할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봇존 군인 훈련 구매하시는 분은 이제 모든 멀티플레이 맵에서 용병전과 게릴라전을 선택하시고 최대 7명의 인공지능 병사를 상대로 오프라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을 호스팅하면 여러분은 전투에 참여하는 병사의 숫자와 병사들의 난이도를 설정할 있습니다. 난이도는 브론즈”, “실버”, “골드 선택할 있습니다.

 

팀전에서는 아군과 적을 선택할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빠른 즐거움을 위해서는 3 1전을 플레이하실 있고, 만약 용감하시다면 혼자서 골드 등급의 전체를 상대할 수도 있죠. 제군, 바로 제군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킬존 머시너리 봇존은 기존 시리즈에서도 강력했던 봇전에 새로운 능력을 소개합니다. 뱅가드 사용, 집라인을 통한 이동, 심문, 구조, 캡슐 해킹과 무공 카드 수집은 모두 게임에 등장하는 특별한 동작들이며 저희 인공지능 병사들은 모든 것에 도전할 것입니다. 그뿐 아니라 똑똑한 저희 봇들은 게임의 다양한 장비를 다양하게 사용하면 여러분의 앞을 막아 것입니다.   

  

 


 

그게 다가 아닙니다. 이제 여러분은 손에 넣기 쉽지 않은 멀티플레이 트로피를 오프라인 전장에서 획득할 있게 됩니다. 물론 실력이 있는 분만이 가능하다는 말하지 않아도 당연한 사실이겠죠!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동안 멀티플레이에서 문제가 되었던 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멀티플레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이번 업데이트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이전 업데이트를 모두 진행하신 분은 이번 업데이트를 위해 메모리 카드에 23MB, 그리고 이전 업데이트를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549MB 필요합니다.

  

타이틀의 업데이트는 [GMT 기준, 4 17 오전 3]부터 다운로드할 있습니다.

봇존 군인 훈련 같은 날에 PlayStation®Store에서 구매하실 있으며, 팩은 게임 봇존 메뉴를 해제하기 위해서 필요한 콘텐츠입니다.

 

기분 좋게 수류탄을 던지며 훈련을 즐기세요!

 

-


Matt

 

TD Guerrilla Cambri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