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나후네 케이지 씨에게 편지를 보낼 주인공은?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소울 새크리파이스 시리즈의 프로듀서, 이나후네 케이지 컨셉터에게 편지를 보내는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유저 여러분들이 PLAY GROUND에서는 직접 확인을 하실 수 없었겠지만 유저 여러분이 보내주신 엄청난 팬레터 덕분에, 그라운드 지기의 메일함은 연일 폭발 직전이었답니다(메일함 꽉차서 못받을까봐 조마 조마_). 이나후네 케이지 씨를 향한 뜬금없는 사랑 고백(?)부터, 그라운드 지기의 눈을 번쩍 뜨이게@_@ 만든 정성 담긴 팬레터까지괜시리 편지를 받을 주인공이 아닌 그라운드 지기까지도 두근두근~~ 일본어로 직접 편지를 써주신 분들부터 너무나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주신 분들까지, 모든 분들을 다 뽑아드리고 싶었지만 그라운드 지기가 발표할 당첨자는 딱 15…! 혹시나 명단에 없으시더라도 양해 부탁 드릴게요ㅠ_(꾸벅)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개인 연락처를 미기재하신 응모자 분께서는 이메일 아이디로 확인해주세요 :D 또한 택배발송을 위해 반드시 event@scek.co.kr 로 연락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당첨자 정보 수집 확정으로 경품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선정되신 열 다섯 분의 팬레터 중 일부는 직접 개발사 측에 전달 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분명 이나후네 케이지 컨셉터도 확인하시겠죠+_+? 경품으로 지급해드리는 티셔츠 사이즈는 하나의 사이즈로 몰릴 경우, 임의의 사이즈로 발송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티셔츠 및 PSN 바우처 카드는 금주 발송 해드릴 예정이오니, 늦어도 다음 주에는 모두 받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J

 

팬레터도 보내고 한정판 경품도 받고, 그야말로 꿩 먹고 알 먹는 이벤트~! PLAY GROUND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다는 점J 그라운드 지기는 더욱 풍성하고 알찬 이벤트로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