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MLB 14 The Show」를 플레이하는 추신수를 찾아라!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J 앞선 포스팅으로 MLB The Show」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초로 코리안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가 MLB 14 THE SHOW」의 국내판 표지 모델로 선정된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저 그라운드 지기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추신수를 찾아라!”

 


 


 

 

~!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_+ 우리의 추추 트레인, 추신수 선수가 직접 「MLB 14 THE SHOW」을 플레이하거나, DUALSHOCK®4를 들고 있는 뉴스 기사 사진을 찾아서 이를 캡쳐 후에 유저 여러분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 그리고 위 이미지처럼 업로드 한 페이스북 담벼락 url 주소와 개인정보를 본 글에 420일까지 비공개 댓글로 남겨주시면 참여 완료!

 

쉽고도 쉬운 이벤트이지만,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해야 하는 이유! 당첨되신 분께는 무려 추신수 선수가 직접 싸인한 추신수 선수의 유니폼과 싸인볼을 드린다는 사실!!

 

유저 및 팬 여러분들의 참여가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이 글을 보고 계실, 그리고 페이스북 담벼락으로 퍼져 나갈 유저 여러분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관심을 기대하면서 그라운드 지기는 이만 물러날게요. 이벤트 발표로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