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의 플레이어 이름을 지어주세요!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_^

기억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전설의 세대교체 RPG인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의 정식 후속편인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가 PS Vita, 무려 한글화로 발매됩니다!

 

오늘은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의 한글화 발매를 기념하여 이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사상 초유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의 게임 속 캐릭터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내가 응모한 이름으로 게임 속에 등장한다고!!?

, 맞습니다. 바로 그거에요.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2」는 주인공의 일족이 태어난 후 2년 정도 밖에 살 수 없는 단명의 저주,인간의 사이에서 아이를 가질 수 없는 종절의 저주에 걸린 일족이, 선조들의 시체를 넘고, 넘어서 일족의 저주와 맞서 싸운다는 콘셉트로 초대 당주부터 대를 이어가는 후손들까지 플레이어들의 이름이 상당히 많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3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4

처음에는 정성을 담아 멋진 이름을 짓다가도, 몇 대쯤 이어 가다보면 귀차니즘이 발동!

 

자신을 포함한 가족, 주변 사람 이름을 총 동원하게 됩니다.

그 시기가 지나가면 가가가가같은 이름도 등장하게 되겠죠.

이런 여러분을 돕고자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에는 시스템 차원에서

미리 저장해 두었다가 무작위로 지정해주는 이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참여가 시작되는 곳이 바로 이 지점!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5

(해당 스크린샷은 개발 중의 화면으로, 제품판과는 다르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여러분이 응모해 주시는 이름이 이런 식으로 게임에 들어가게 된답니다.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의 엔딩에는 가계도가 들어가게 되는데요,

초대 당주만큼이나 중요한 자손들의 이름이니 알아서 잘 만들어 질 수 있도록 여러분의 힘을 빌려주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응모 방법을 설명 드릴게요!

1)     본 게시글 하단의 주의사항을 정독한다.

2)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에 들어갔으면 하는 이름을 생각한다. (성 빼고 이름만!)

: 여러분의 이름, 가족, 친지, 애완동물 등 게임 내에서 사용해도 괜찮은 이름이라면 어떤 이름이든 모두 환영입니다! , 상품권이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고(: 아이ㅍ.., X, XX ), 건전하여 미풍양속을 해지지 않는 이름으로 부탁드려요.

특히! 누구나 알 수 있는 다른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명은 절대! 절대! 앙대요 >_<!!

3)      본 이벤트 글에 댓글로 해당 이름을 남긴다.

4)      !

 

▶ 이벤트 기간: 5 13()~ 5 18() 24:00

▶ 당첨자 발표는 없습니다!!!

 

본 이벤트는 특별히 선정결과 발표 없이 응모해주신 이름 중 선정된 내용은 아무도 모르게 게임에 반영 됩니다.

 

과연 내가 응모한 이름이 들어갔을지! 앞으로 발매될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 2」를 직접 플레이 하시면서 찾아보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주의사항

1) 응모해 주신 이름 및 아이디어에 대한 지적재산권 일체는 게임 내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SCEK에 귀속됩니다.

2) 응모해 주실 때 이름은 성씨를 제외한 한글로 4글자까지 이며, 남성용/여성용을 구분해서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3) 미성년자의 참여시 주의사항을 숙지 후, 보호자의 동의를 얻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