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최훈 작가님의 MLB 14 the show 카툰 공개!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 즐거운 게임 라이프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달아오른 날씨만큼이나 뜨거운 야구의 열기! 이미 다들 느끼실 거라 생각합니다.

 

투수의 손끝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변화구, 가슴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듯한 홈런, 절대 못 잡을 것 같았던 공을 점프해 넘어지면서까지 잡아내는 유격수의 투혼 실린 수비까지!

 

게다가 야구는 언제든지 승부가 뒤집힐 변수가 많다는 특성 덕분에 여러 명경기가 많이 나오는데요 ~ 그렇기에 경기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흥미진진한 스포츠랍니다!

 

이러한 야구만의 재미를 한 단계 더 진보시켜 표현한 게임, 'MLB 14 The Show'가 지난 5 7PlayStation®4 버전으로 출시되었다는 사실은 예전 포스팅에서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지요? ^^

 

MLB카툰1

실제 경기장면이냐고요? 아니죠 ~ MLB 14 The Show의 한 장면이라는 거!

 

뛰어난 그래픽과 야구 경기의 긴장감과 현장감을 잘 살린 다양한 연출, 사실적인 커리어 모드 등의 장점으로 이미 많은 찬사를 받던 게임이지만, 우리의 자랑스러운 추신수 선수가 표지 모델로 등장했기에 더욱 큰 주목을 받았던 'MLB 14 The Show’입니다.

 

한국인이라면 어깨가 으쓱(!)해지는 패키지 표지.

 

작년 말부터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에 입단하여 뛰고 있는 추추 트레인추신수 선수의 멋진 활약 기대합니다 ~ ^^

 

이어서, 야구 카툰으로 많은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훈 작가님의 MLB 14 The Show 카툰을 공개합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앞으로도 'MLB 14 The Show'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랄게요!

 

그라운드 지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모두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