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다이어리] 그라운드 지기는 이블 위딘 공략중-1

분류: Play Life/Fun한 하루 작성일: 2014.11.13 20:26 Editor: 그라운드지기

 

우어우우….’

히익..! 저 멀리서 들려오는 음산한 울음소리들은 뭐지?

아 왜 저 어두운 곳을 혼자서 들어가는 건데…0_0a;

, 지금 DUALSHOCK®4를 잡은 내 손에 흐르는 건 설마 땀인가..?

 

..이게 다 무슨 소리냐구요?

 

 

랜턴 하나에 의지한 채 생존을 위해 움직여야 하는 서바이벌 호러게임, The EVIL WITHIN!

이 게임을 지금 그라운드 지기가 하고 있답니다ㅎㄷㄷ

 

유리멘탈 주제에 트로피 탐욕(…)은 가득한 그라운드 지기는 현재 블로그에서 진행중인 『The EVIL WITHIN』 트로피 이벤트에 도전해보고 있는데요! 마음은 골드 트로피지만 현재 ch.3의 전기톱 맨에게 수도 없이 당하고 있답니다..; 이래가지고 실버 트로피라도 따겠나요 이거.

(전기톱 맨 공략법을 간절히 원하옵니다..….알려주세요~ T^T 굽신굽신 ++)

 

이젠 그만 죽길 바라며…..안녕히 계세요 J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
  1. wizd 2014.11.13 21: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저도 수차례 죽어서 훈수둘 실력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일단 저격수있는 건물 2층에서 석궁을 얻고 그 아래층 방 구석에서 샷건을 얻고나면 좀 수워해집니다.

    그리고 이건 사람에따라 좋은 방법일수도 더 어려운 방법일수도 있는데,
    1. 방금 신무기들 얻는 집안에 스위치를 누르면 천장에서 석궁 여러발 튀어나오는 방이 있는데 거기서 꼬치를 만들면서 요리하거나,
    2. 아님 높은 사다리있는 전망대(?) 바로 위에 있는 건물 안에 방에 스위치를 누르면 복도에서 쇠꼬챙이 여러발이 바닥에서 올라오므로 이 두 트랩을 이용한 공략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갠적으론 후자가 더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