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LEXUS LF-LC GT "Vision Gran Turismo" 발표




1 30 도쿄에서 개최된 2015 토요타 모터스포츠 활동 발표회에서 LEXUS LF-LC GT "Vision Gran Turiso" 발표하였습니다. 차는 2015 PlayStation®3 전용 소프트웨어그란 투리스모 6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배포될 예정입니다.




2014 렉서스는 신차 RC F GT500으로 슈퍼GT GT500 클래스에 참전하여 마지막 라운드까지 타이틀을 다투며 역사적인 시즌을 보냈습니다. 2015년에는 새로운 레이싱 활동으로 젠틀맨 레이스이며 매뉴팩처러 챔피언십이기도 GT3 RC F GT3 투입하는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렉서스의 레이스 참가를 배경으로 " 같은 자동차로 전세게를 무대로 싸우고 싶다" 팬의 열정에 보답하기 위해 개발한 것이 바로 LEXUS LF-LC GT "Vision Gran Turismo"입니다.
슈퍼GT 뉘르부르크링 24 레이스 등에 참가하는 차량을 상정하고 디자인과 개발이 이루어졌습니다.




베이스 모델이 럭셔리 쿠페 컨셉트카 LF-LC 렉서스의 미래관을 엿볼 있는 스터디 모델로, 2012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발표되었습니다. CALTY DESIGN 디자인은 제트기의 애프터버너에서 영감을 받은 테일 램프와 풍부한 표정이 인상적입니다


LF-LC 베이스로, CALTY DESIGN 렉서스의 디자인 철학에 기반한 혁신적인 표현과 렉서스 레이싱이 쌓아온 실천적인 접근 방식과 융합하여 개발이 진행되었습니다.  결과 LEXUS LF-LC GT "Vision Gran Turismo" 조각의 아름다움과 실천적인 퍼포먼스를 겸비한 GT카로 탄생하였습니다. 







모터스포츠에는 인간의 순수한 열정을 쏟게 하는 순수한 스포츠로서의 매력이 있습니다. LEXUS LF-LC GT "Vision Gran Turismo" 순수한 화이트 보디는 배기 사운드와 고동, 환희의 순간의 약동감을 섬세한 터치로 그려졌습니다.



렉서스의 열정으로 만든 LEXUS LF-LC GT "Vision Gran Turismo" 그란 투리스모 팬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자동차입니다.


추가 정보: http://www.gran-turism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