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오늘부터 RESOGUN Defenders, PlayStation®4에 등장





안녕하세요, 저는 XDEV Studio Europe Ian Pickles입니다. RESOGUN의 두 번째 확장팩인 RESOGUN DEFENDERS PS Store에서 5,900원에, 그리고 기존 시즌패스 사용자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공지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Defenders 확장팩은 엄청난 양의 새로운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고, 저희는 이 마지막 확장팩이 RESOGUN을 위한 적절한 작별인사가 되도록 정말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Defenders에 대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저희가 준비한 최신 콘텐츠 업데이트인 RESOGUN Challengers가 오늘부터 모든 사용자 분들께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제부터 RESOGUN Challengers Defenders에서 만날 수 있는 것들을 약간만 소개 드리겠습니다

 

 


방금 보신 것처럼, RESOGUN Defenders는 압도적인 Sentient 병력을 상대하기 위한 최후의 접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미지의 행성까지 후퇴한 여러분은, 2종류의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를 통해 적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바로 Protector Commando 모드입니다.




Protector Mode에서 여러분은 비행선에 탑승하여 마지막 남아있는 인류의 식민지를 보호하게 됩니다. Super Boost, Teleport, 자동 도시 방어 시스템 등 새로운 파워업을 활용하여 적을 제압하고 최대한 많은 생존자들을 도시로 이동시켜 행성에 대한 장악력을 강화해야 합니다. Protector Mode에는 새롭게 적용된 행성 전환 시스템과, 불타는 유성과 같이 끝없이 몰려오는 적을 상대하며 피해야 할 환경적인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Commando mode에서 여러분은 낙오된 최후의 생존자가 됩니다. 머나먼 행성에 고립되어 방어할 도구라고는 오직 미니건 한 대가 전부인 상황에서, 당신은 궁극의 아케이드 모드를 통한 복수전으로 Sentients에게 직격탄을 날립니다. 이 완전히 새로운 모드에서 몰려오는 적들, 불타는 유성, 그리고 그 이상으로부터 고향을 보호하기 위하여 점프하고, 부스트하고, 마음에 드는 목수건을 착용하세요.

Commando mode는 멀티플레이에서 협동 플레이와 경쟁 플레이를 모두 지원합니다. 친구와 함께 정의를 위한 전투를 시작하거나, 친구를 상대하며 상대방의 눈 앞에서 고향을 파괴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경쟁 모드를 Battle Mode라고 부르기로 했는데, 여러분도 이 친구들을 상대로 한 전투를, 저희가 여기서 즐긴 것만큼 즐겨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저희는 RESOGUN Defenders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트로피 세트와 자신이 최고의 파일럿임을 증명하기 위해 오를 수 있는 순위표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저희는 Defenders를 위한 준비를 위해 게임을 업데이트해야 했고, 이 과정은 모두를 위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준비된 것이 바로 오늘부터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발매되는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인 RESOGUN Challengers입니다.

RESOGUN Challengers는 지금까지 저희가 이 게임을 위해 준비한 가장 큰 콘텐츠 업데이트이며, 기존의 게임 모드에서 새로운 ChallengesFeats를 완료하고 Challenge Point를 획득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Challenges에서는 새로운 도전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규칙과 변수를 적용한 특정 레벨 또는 게임 모드는 플레이해야 합니다. 모든 적이 생존자를 한 명씩 떨어뜨리면 여러분은 하나의 레벨에서 200명의 생존자를 구출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더욱 강렬한 재미를 위해 Star Strike™ 함정을 사용하여 Survival Mode를 완료할 수 있을까요? Challenges는 게임에 많은 변화를 주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모두에게 RESOGUN의 게임 모드를 다시 방문할 재미를 제공합니다.

성공적인 퍼포먼스는 Challenge Points 획득으로 이어지고, 이를 통한 레벨 상승은 보상을 해제하고 자랑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Challenges와 함께 여러분을 위한 FEATS도 준비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게임 모드에서 추적되는 일종의 장기 목표로, 중요한 마일스톤 목표를 달성하여 Challenge Point를 획득합니다. 1000명의 생존자를 구출하셨나요? 아니면 Demolition mode에서 총 13개의 레킹 볼을 피하셨나요? 이런 업적들에 대한 FEAT와 보상을 준비했습니다. 오직 진정한 RESOGUN 영웅만이 모든 FEATS를 달성할 수 있겠지만, 아마도 모두들 즐길 수는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Human Gallery Photo Mode

RESOGUN Challengers는 수집한 인간 유형을 정리할 수 있는 Human Gallery, 많은 분들이 요청한 Photo Mode를 포함하며, 게임을 정지하여 화면에서 3D 기반의 액션이 폭발하는 아름다운 장면을 담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캡쳐한 장면을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대하는 점은 바로 Challengers 업데이트가, 획득할 수 있는 다수의 새로운 트로피를 포함한다는 점입니다. Challenges Feats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 트로피들은 현재 존재하는 최고의 RESOGUN 파일럿들마저 시험할 것입니다.

RESOGUN Defenders가 발매된 후 여러분들이 순위표를 오르고 RESOGUN 역사상 최고의 도전을 완료해 나가는 모습이 정말 기대됩니다. 조만간 더 많은 인류의소식과 시즌패스 사용자들을 위한 Original Soundtrack에 대한 소식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찾아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