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모두의 손에 하늘을! PS3용 F2P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ACE COMBAT INFINITY)’ ‘아이돌 마스터’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개최!



 

- 13명의 아이돌이 그려진 기체와 아이돌 전원이 그려진 기체까지 총 14개의 기체 등장

- 3 5일부터 4 1일까지 캠페인 진행

 

반다이남코 게임즈는 인기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ACE COMBAT)’시리즈의 최신작, PS3 F2P 게임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ACE COMBAT INFINITY)’가 오는 3 5일부터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아이돌 마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 아이돌 마스터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기간: 3 5 ~ 4 1







이벤트 기간 중에 온라인 협동 전역에 출격하면 아이돌 마스터콜라보레이션 기체가 드롭된다. 765 프로덕션 소속 아이돌 아마미 하루카’, ’키사라기 치하야’, ‘호시이 미키 13명의 전용 컬러 사양의 특별 기체 13기와 아이돌 전원이 그려진 특별 기체 1기까지 총 14개의 기체가 등장한다.

각각의 아이돌에 맞추어, 외견뿐 아니라 성능 또한 살짝 변경된 특징이 있는 각 기체의 입수를 목표로 도전 해 보자.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 컴뱃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http://ace-infinity.bngames.net/)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 특징

캠페인 모드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세계를 전전하며 활약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1인 플레이용 모드. 이 극한의 솔로 미션에 도전하여 당신만의 에이스 스킬을 발휘해 보자.

 

온라인 협동 전역 모드 (최대 8인 동시 플레이)

다른 에이스들과 함께 실시간 스킬 전략을 구사! 4기체로 구성된 2팀이 각각 적 NPC 군단에게 최대의 데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겨루는 협력 대전 미션.

 

커스터마이즈 요소 만재

전투 후의 보수로 개발을 진행하여, 기체병장파츠의 강화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

자신만의 기체를 만들어서 전투에 참가할 수도 있다.

 

매일 변경되는챌린지

매일 바뀌는챌린지의 과제를 달성하여, 다양한 보수를 입수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4 5 20

기종: PlayStation®3

장르: F2P 플라이트 슈팅

권리표기:

All trademarks and copyrights associated with the manufacturers, aircraft, models, trade names, brands and visual images depicted in this game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and used with such permissions.

©JAPAN SPACE IMAGING CORPORATION

©DigitalGlobe, Inc., All Rights Reserved.

ACE COMBAT® INFINITY & ©BANDAI NAMCO Games Inc.

©BANDAI NAMCO Game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