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아이템베이, PSN(SM) Card & 마일리지 구매왕에게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2015PS4 대작 출시 러쉬PSNSM Card 최대 구매왕과 홍보왕에게 PS4 PSNSM Card 증정

최대 마일리지 충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마일리지 증정 이벤트도 벌여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할 예정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는 오늘부터 430()까지 기간 내 PlayStationNetwork (PSNSM) Card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한 명에게 45만원 상당의 정품 PlayStation®4(PS4)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영식 HD’,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Bloodborne™ 한글판’,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어둠의 용과 세계수의 성' PS4 대작이 2015년 출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작 러쉬는 그간 신작 출시가 뜸했던 PS4를 위한 게임이 많고, 일본을 포함한 해외에서 우선 출시되어 인기를 얻은 우수 작품들이 한글 버젼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를 구입하기 위한 PSNSM 카드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 된다.

 

이에 국내 최초의 PSNSM Card 제휴 판매처인 아이템베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PSNSM Card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한 명에게 PlayStation®4(PS4)를 선물한다. 또 본인의 블로그, SNS를 통해 PSNSM Card 구매왕 이벤트 홍보한 사람 중 6명을 추첨하여 5만원 상당의 PSNSM Card도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충전소에서도 313()까지 가장 많은 금액을 충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45명에게 50,000마일리지(5), 10,000마일리지(10) 5,000마일리지(30)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당첨자는 318() 자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PSNSM Card는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내 상품권샵 카테고리에서 1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권으로 구입 가능하며, 아이템베이 마일리지와 적립금으로만 결제 가능하다PSNSMCard 구입 및 마일리지 충전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itembay.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클릭!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