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재미난 PSN 게임들을 절반 값에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소식 전하러 이렇게 짜쟌~ 하고 나타났습니다. 그 소식은 무엇이냐~! 바로 현재 PlayStation®Store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게임 6가지를 따악~ 절반 값만 받고서 제공해 드리는 50%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는 소식입니다.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진행되구요, 언제 어디서나 PSN에만 접속할 수 있으면 언제 어디서라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아무 때라도 심심할 때 저렴한 가격의 게임 한판 땡겨보세요~!! s( ̄▽ ̄)/

게임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라고 할인되는 6가지 게임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광활한(?) 욕조 위에서 펼쳐지는 오리와 상어의 추격전!!


유쾌하고 재미난 Super Rub a Dub™이 장난감 오리에게 생명을 불어 넣었습니다. 여러분은 DUALSHOCK®3 무선 컨트롤러가 지닌 모션 센서 기능을 통해 장난감 오리를 조종하게 됩니다. 무시무시한 이빨을 드러내 놓고서 음흉한 미소를 흘리는 장난감 상어떼를 피해 차가운 물이 찰찰찰~ 흘러 넘치는 욕조 안의 새끼 오리들을 안전한 곳으로 데리고 가야 하는 게임이랍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컨트롤러를 요리조리 움직이면서 상어도 잘 피해야 하고 새끼 오리들도 잘 데리고 다녀야 하니 약간의 긴장은 필요합니다. 그래픽 화려하고 조작 복잡한 게임만 좋아하실 게 아니라 가끔은 이렇게 단순하면서도 하면 할수록 재미가 커지는 게임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Super Rub a Dub™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호타이 숲 속 깊은 곳에 숨어 사는 피요(Piyo)들. 여러 가지 색을 띄고 있는 이들의 정말 쾌활한성격 때문에 숲은 언제나 즐거운 곳이 되어 가고 있답니다. 엄마 피요인 “피요마마”는 매년 봄마다 작은 양의 알을 낳아서 이 숲 속을 다양한 색의 피요들로 채우고 있죠. 그런데 올해는 피요마마가 너무 흥분한 나머지 엄청나게 많은 알을 낳고 말았어요!! 알이 둥지를 흘러 넘쳐 깨지기 전에 어서 피요마마를 도와 알을 부화시키세요~!

바로 이분이 오늘의 주인공 피요마마입니다

피요마마를 도와 어서 빨리 알을 부화하세요~~!



미니카를 타고 집안을 질주합니다!!

TOY HOME™은 미니카를 조종하면서 방 안에 설치된 장애물들을 빠져나가면서 메달을 모으는 게임입니다. 미니카라지만 속도감이 장난이 아니에요^^;; 조종은 모션 센서 기능을 이용해서 해야 하기 때문에 마치 체감형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처럼 다양한 몸동작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달리고! 점프하고! 부딪히고! 3D 공간을 종횡무진 내달리는 신감각 드라이브 액션 게임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태엽만 감으면 달리는 무공해 자동차랍니다. 부릉부릉~ ^^;;

둘이서 함께 즐길 수도 있어요!!



세계의 스피드 메이커가 한 자리에 다 모였어요! 차가운 눈 위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레이스가 돋보이는 게임인 Go! Sports Ski는 간단하고 직감적인 조작법으로 플레이할 수가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중간 중간에 배치된 건물이나 장애물, 또는 동굴 등을 잘 활용하면 여러분도 최고의 스키 선수 부럽지 않은 실력을 선보일 수 있답니다. 재미는 기본!! 우리 모두 시원한 하얀 설원 위를 신나게 달려보자구욧!!

진짜 설원을 달리듯 신나게 질주해 보아요~

정말 시원시원하네요 o(^-^)O




적들을 구석으로 몰아야지, 몰리면 안 돼용

정교한 물리엔진을 바탕으로 제작된 액션 게임인 Blast Factor™에서 플레이어는 마이크로바이오 아레나에서 나노 머신을 조종해 바이러스와 싸우게 됩니다. 1080p의 Full HD로 펼쳐지는 아케이드 액션의 진수를 경험해 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죠. DUALSHOCK®3 무선 컨트롤러를 이용해 적들을 한 곳에 몰아넣고 연쇄 폭발시키면 점수도 많이 얻을 수 있구요, 파파파팍!! 터지는 모습이 정말로 시원 상쾌하답니다^^. Blast Factor™의 게임 플레이 영상도 준비했으니 한번 감상해 보세요~

Blast Factor™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이야아압~! 회전 공격~~!!





이 게임에서 주인공 캐릭터는 커~다란 새총을 타고 멀리멀리 날아갑니다. 그냥 날아가기만 하면 별로 재미 없겠죠? 휘잉~ 날아가면서 근처에 있는 건물이나 각종 설치물에 부딪힐수록 점수가 올라갑니다. 게임의 제목처럼 주인공에게 고통을 주어야만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상당히 특이한 게임이죠. 특이한 게임 컨셉에 끌리는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재미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1인용 게임인 원숭이 때리기(Spank the Monkey)나 1대 1 게임인 폭탄 갖고 놀기(Fun With Explosives)도 함께 즐겨 보세요~

요렇게 새총에 건 다음~

저 멀리 하늘로 날려버려요~!


이 행사는 우리나라에서만 진행되는 게 아니라 해외 여러 나라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하네요. 해외에 PSN 게임 할인 행사를 알리는 포스터도 함께 공개해 드립니다. 재미 있는 PSN 게임들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Super Rub a Dub™: Super Rub a Dub is a trademark of Sony Computer Entertainment Europe. Developed by Sumo Digital. © 2007 Sony Computer Entertainment Europe. PIYOTAMA: © 2007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TOY HOME™: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Blast Factor: Blast Factor is a trademark of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Inc. Developed by Bluepoint Games. © 2006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Inc. Go! Sports Ski: ©2007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Dolby and the double-D symbol are trademarks of Dolby Laboratories.©2007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Dolby and the double-D symbol are trademarks of Dolby Laboratories. PAIN: © 2007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Inc. PAIN - ⓒ 2007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