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G-Star 2010 국제게임전시회 가고 싶은 사람 모여라~


2010 G-Star 2010 국제게임전시회 가고 싶은 사람 모여라~
블로그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입니다. 여러분 G-Star 2010 국제게임전시회 소식 알고 계신가요? ^^ 작년 참관객수 24만명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규모의 실적을 달성했던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가 작년 기록을 갈아치우며 올해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될 전망입니다. (‘지스타 2010’은 오는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데요.)

이번 G-Star 2010 국제게임전시회는 아케이드게임관, 콘솔게임관, 보드게임관 등 체감형 게임관의 규모가 작년보다 확대됨에 따라 게임 이용자들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일반 관람객들도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벌써부터 마음이 두근두근 거리네요.ㅎㅎ


올해 지스타의 슬로건 ‘G-Star 2010, Game & More’처럼 지스타를 통해 게임 이상의 가치와 문화를 창조하여 지스타를 세계 게임산업을 이끌어 가는 글로벌 행사로 발전시켜나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에서 블로그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댓글로 아래 퀴즈의 정답을 맞춰주신 모든 분들께 G-STAR 입장권 2매를 보내드립니다! (문제가 상당히 쉬워서 참여하시기만 하면 100% 당첨되실 수 있어요. 친구, 연인 혹은 가족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퀴즈 나갑니다.^^

아래 인형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의 대표적인 동작인식게임기 콘트롤러를 형상화 한 것입니다. 그 이름은 무엇일까요? (  ) 에 알맞은 단어를 넣어 주세요.

PlayStation® (     )

정답을 맞춰주신 모든 분들께 G-STAR 입장권 2매를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 주소를 참조하세요.^^ (http://psblog.co.kr/376) 사실 사진 속에 정답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 댓글로 참여하시면 되구요.^^  이벤트 기간은 11월 8일(월) ~ 11월 14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됩니다.
(티켓이 트위터/블로그 합쳐서 1000장 1인 2매 한정이니 서두르세요. 딱 550분만 모집합니다.^^)

이벤트에 응모 시 퀴즈 정답과 함께 비밀글로 본인의 이름 및 연락처(핸드폰 번호, 경품수령을 원하는 주소)를 남겨주세요. 당첨자 경품수령 목적 이외에  일체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문의 사항은 psground@gmail.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G-Star 2010 퀴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