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Gran Turismo 5 개발자 야마우치 카즈노리 프로듀서가 한국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말


전 세계가 기다린 PlayStation®용 대작  ‘그란 투리스모 5’가 11월24일(목) 어제 드디어 출시됐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5천 6백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면서 수 많은 마니아들을 배출한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최신작인 이 게임은 그동안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최고가 되어 우리 곁에 돌아왔는데요. 그라운드지기가 직접 플레이 해 본 ‘그란 투리스모 5’의 완성도는 정말 혀를 내두를 정도였습니다. 수많은 차종과 다양하고 질리지 않는 각종 모드, 리얼한 조종감각까지.. 또 다시 전 세계 게임 팬들의 밤잠을 설치게 하기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이번 그란 투리스모 5의 주요 요소를 꼽아보면, 최신 기술로 인해 한층 향상된 그래픽과 과거의 명차부터 최신 모델, 궁극의 가상 레이싱 머신 등 1천여 대의 차종, 70여개의 트랙과 자신이 직접 트랙을 만들어낼 수 있는 코스 메이커 기능, 세차, 페인트부터 각 종 파츠의 튜닝까지, 세계 명소에 자신의 애마를 두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트래블 모드, 감독 입장에서 레이스를 진행하는 B-스펙, 드라이버로 레이스에 참가하는 A-스펙, PlayStation®Eye를 활용한 페이스 트랙킹, 레이스 중에 날씨와 시간이 변화하는 시스템, 3D 입체를 통해 표현되는 완벽한 가상 등입니다.

정말 '그란 투리스모 5' 게임의 재미요소들을 나열하자면 끝도 없겠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개발자인 Polyphony의 야마우치 카즈노리 프로듀서가 한국 팬 분들께 전하는 인사말 동영상을 들고 왔습니다.


PlayStation® 유저분이라면 ‘그란 투리스모 5’는 놓쳐서는 안 될 올해 최고의 타이틀임에 확실합니다. 한 번 구매로 1천여 대 세계 명차의 주인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의 유명 트랙도 돌 수 있으니깐 말이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그라운드지기가 PlayGround 방문자님들께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이 포스팅 밑에 PlayStation® '그란 투리스모 5'의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가장 기발하고 재미있는 응원문구를 남겨주신 분 중 3분을 선발하여 '그란 투리스모 5' 게임 소프트웨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26일(금) ~ 11월28일(일)까지 3일 간 진행되구요. 당첨자 발표는 11월29일(월) 입니다. 주의하실 점은 이벤트 참여 댓글 외에 당첨 경품을 받으실 수 있는 연락처(핸드폰 번호)와 상품배송주소를 비밀댓글로 꼭 남겨주셔야 해요.^^ '그란 투리스모' 를 사랑하시는 PlayStation® 유저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