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그란 투리스모 5의 한국 챔피언을 찾아라!!('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 시작)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오늘은 PlayStation® 온라인 카 라이프 시뮬레이터 그란 투리스모 5의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내일이죠.^^ 2011년 1월 8일부터 저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에서 그란 투리스모 5의 아시아 챔피언을 가리기 위한 대장정의 첫 걸음인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을 시작합니다.

이번 예선전은 2011년 1월 22일 개최되는 한국 챔피언십 결승전에 출전하게 되는 총 30명의 그란 투리스모 5 선수들을 선발하기 위함인데요. 예선전을 거쳐 올라온 선수들은 결승전에서 한국, 홍콩, 말레이시아, 타이완 등 총 8개국의 대표가 겨루는 ‘그란 투리스모 5 아시아 토너먼트 2011’의 진출권을 얻기 위해 겨루게 됩니다.

예선전은 특정 트랙에서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들어온 기록 별로 순위를 매기는 ‘타임 트라이얼 (Time Trial)’ 방식으로 승부를 겨루게 되는데요. 로마 시가지를 3분간 코스를 돌아 가장 빠른 Lap time을 본인의 기록으로 인정하기 때문에 손에 땀을 쥐는 초 단위의 치열한 순위 쟁탈전이 예상됩니다.^^

기간은 2011년 1월 8일/9일/15일/16일의 총 4일 동안 용산 나진상가 12-13동에 위치한 PlayStation® 체험존, 홈플러스 부산 아시아드 지점, 홈플러스 대구 성서 지점, 홈플러스 대전 둔산 지점, 홈플러스 인천 부천 상동 지점 (인천 부천 상동 지점은 1월 8일, 9일에만 진행됩니다.) 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요. 참가신청은 PlayStation®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참가신청을 하신 유저님들은 직접 신청한 장소로 방문해 경기에 참가하시면 돼요.)

참여하신 모든 유저님들께는 그란 투리스모 5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Mazda 787B Stealth Model’ 다운로드 권이 증정되고요. 오는 2011년 1월 22일 열리는 결승전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는 1등 상품 ‘그란 투리스모 5 아시아 토너먼트 참가 티켓’과 ‘그란 투리스모 5 체험용 풀 세트 (그란 투리스모 5 레이싱 팩, 그란 투리스모 전용 체어 및 전용 휠)’를 비롯한 파격적인 선물이 수여될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그란 투리스모 5의 아시아 최강자를 겨루는 '그란 투리스모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