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결승전이 열리는 원더스페이스로 모여라!! (혜화역 원더스페이스)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오는 1월 22일 토요일, 그란 투리스모 5의 한국 챔피언을 뽑는 '그란 투리스모 5 아시아 챔피언십'의 한국 결승전이 대학로 원더스페이스에서 열리게 됩니다. 한국 최고의 그란 투리스모 5 드라이버를 뽑는 자리이니만큼 치열한 레이싱 경쟁과 관객 분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되는데요. 그란 투리스모 5 를 즐겨하시는 유저님들! 직접 결승전의 현장에 방문하셔서 국내 최고수들의 한 판 승부를 지켜보시는 건 어떠세요? ^^

그란 투리스모 5 국내 최고수들의 Play를 보고 싶으신 분들도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결승전 현장에 찾아가시기 쉽도록 길 안내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 그라운드 지기와 함께 대학로 원더스페이스로 찾아가보실까요?


▼ 1. 경기 수도권에서는 지하철만큼 편한게 없습니다. 편리한 지하철을 이용하셔서, 4호선 혜화역 1번출구로 나오세요.^^


▼  2. 혜화역 1번출구에서 나오신 후 쭉 직진하시다보면...



▼ 3. 오른편에 미스터 피자가 보이고 왼편으로 횡단보도가 보이는데요. (횡단보도에 표지판이 하나 서 있습니다.)
 

▼ 4. 바로 이런 표지판 안내들이 나오는데요. 이 표지판대로 미스터피자 쪽으로 우회전 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 5. 표지판이 지시하는데로 미스터 피자 골목쪽으로 쭈욱 들어가시면 됩니다.


▼ 6. 조금 들어가시면 바로 중원주차장 간판이 나옵니다.


▼ 7. 보이시는 길로 쭈욱 따라가시면 두 갈래 길이 나오는데요. (두 갈래 길이 나오면 좌측으로 들어가서 직진하세요.)


▼ 8. 좌측으로 들어가셔서 쭈욱 직진하시다 보면 아래와 같은 장소들이 나옵니다. (이 때 왼쪽 길로 접어드시면 됩니다.^^)


▼ 9. 조금 더 직진하다 보면 저 멀리 원더 스페이스 간판이 보이실꺼예요.^^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결승전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사진 상의 거리는 복잡하고 멀어보이지만, 실제 거리는 그리 길지 않고 길목 또한 단순하답니다.^^ 결승전에 참가하는 30인의 정예 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현장에 방문하신 관람객 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린다고 하니, 1월 22일 원더스페이스에 잊지 말고 방문하셔서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결승전'의 뜨거운 현장을 함께 지켜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