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PlayStation®Move와 함께 떠나본 설날맞이 한국민속촌 나들이(가족 나들이명소 한국민속촌 눈썰매장까지 즐겨보자!!)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PLAY GROUND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여러분, 설 연휴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조금 특별한 장소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우리나라 최고의 전통문화를 보존하고 있는 곳으로써 다양한 명절세시풍속 및 전통생활 체험행사를 만끽할 수 있는 '한국 민속촌'에 다녀온 것인데요. (설날을 맞아 정말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저와 함께 생생한 현장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민속촌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커다란 황소와 옹기마을 체험장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시골냄새가 물씬 풍기는 정겨운 모습에 마치 내가 조선시대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PlayStation®유저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커다란 방패연 사진도 찍어봤어요.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대장금' 촬영지에 가니 혼자 외롭고 적적하게 앉아계신 분이 계셔서 PlayStation®Move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단아한 한복을 입은 조선시대 여인이 PlayStation®Move를 들고 있으니 뭔가 색다른 분위기가 연출됐습니다.

신묘년 토끼해를 맞이하여 토끼를 관찰 할 수 있는 체험장도 있었는데요. 주인공이 자기들인 것을 아는지 모르는지 토끼 두 마리가 오손도손 먹이를 나눠먹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습니다.^^

민속체험행사로써 명절세시풍속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윷놀이, 널뛰기, 사물놀이 한마당이 펼쳐졌는데요.^^ 고운 한복을 입고 널뛰기 하신 분과 함께 PlayStation®Move로 기념사진 촬영도 하였습니다.

옆에서 북을 치는 꼬마친구들이 있어 PlayStation®Move를 주었더니 마이크인 줄 알고 노래를 부르더군요.^^ 참 귀엽고 순수한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설날을 맞이해 KBS의 장수 프로그램 '6시 내고향'에서도 촬영을 나왔더라구요. 딸의 손을 꼭 잡고 인터뷰에 응하고 계신 아버지의 모습입니다. 설의 의미를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한국 민속촌'에 방문하는 것도 상당히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영화 '왕의남자'가 떠오를만큼 현란하고 능숙한 외줄타기를 보여주신 분도 계셨습니다. 우측사진은 줄 위에 편안하게 앉아계신 모습이에요. 정말 대단한 균형감각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국 민속촌이라고 전통 민속놀이만 있는 것은 아니겠죠?^^ 하얀마을 눈꽃축제 눈썰매장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어른코스와 어린이코스가 구비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아늑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PlayStation®Move와 함께 눈썰매를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시원한 공간에 들어가 즐길 수 있는 눈썰매 게임이 나오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았습니다.

설 명절을 맞이하여 방문한 '한국 민속촌'은 민속체험행사와 명절세시풍속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주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새해소원을 적는 곳이 있더라구요.^^ 문득 그라운드 지기가 PLAY GROUND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께 해드릴 것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작은 선물을 마련하였습니다.


설날맞이 깜짝 이벤트!!

바로 이 포스팅 밑에 댓글로 올해 꼭 이루고 싶은 새해소원을 적어주신 분 중 2분을 선정하여 (추운겨울 귀마개 대신 쓰실 수 있는^^;) 소니코리아 헤드폰을 각각 1개씩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2일(수)~ 2월 6일(일) 까지구요. 당첨자 발표일은 2월 8일(화) 입니다. 주의하실 점은 새해소원 댓글과 함께 당첨선물 배송 받으실 성함과 연락처, 배송지 주소를 비밀댓글로 하나 더 남겨주셔야 합니다. PLAY GROUND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여러분, 가족과 함께 설 연휴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구요. 신묘년 새해 복 많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