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PlayStation®Move 샤프슈터 120배 즐기기

 

PlayStation®Move 샤프슈터 사셨나요? 오늘은 PlayStation®Move 슈팅게임을 더욱 리얼하게 하는 PlayStation®Move 샤프슈터를 사진과 함께 자세히 소개합니다!! 구입을 망설이시는 분들 주목해주세요~


전력 소비

DC 3.2 V, 5 mA

크기

(인입식 개머리판을 넣은 상태) 479.18 mm × 211.57 mm × 56.91 mm (길이 × 높이 × 너비)

무게

() 630g



# “쉽고 빠른 조준으로 강력한 전장의 현장감을 느껴보세요”
PlayStation®Move 공식 주변기기인 PlayStation®Move 샤프슈터는 다양한 게임들에 적용할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대응하는 모든 게임에서 적절한 컨트롤과 사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프트 유저, 하드 유저 모두를 만족시키는 매력적인 기기입니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로 군대를 다녀오신 남자 분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더라구요^^)


# 탁월한 버튼 배치
PlayStation®Move 샤프슈터에는 DUALSHOCK®3 무선 컨트롤러의 모든 버튼이 달려있습니다. 탁월한 버튼 위치는 PlayStation®Move 샤프슈터의 높은 완성도를 더욱 빛나게 하는 플러스 요인입니다!

플레이할 때 중요하지 않은 START / SELECT 버튼은 앞쪽에…

PlayStation®Move 샤프슈터 아랫부분에 PlayStation®Move 내비게이션 컨트롤러 장착 가능. 아날로그 스틱을 이용해 이동하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PlayStation®Move 내비게이션 컨트롤러에 없는 □△버튼은 요기에! 트리거 버튼 바로 위쪽에 위치하여 유사시에 즉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종 버튼을 PlayStation®Move 샤프슈터에서 가능하게 하는 비결~ 단순히 장착하는 것이 아니라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단자로 연결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트리거 밑에 PlayStation®Move 전용 버튼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게임마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전용 버튼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총에 가깝게 재현!!
리얼한 사격을 재현하는 PlayStation®Move 샤프슈터! 꼼꼼히 살펴보면 리얼한 플레이를 가능하도록 얼마나 고심했는지 느낄 수 있는 장인의 숨결(!)이 담겨 있답니다 :D

LOCK 버튼도 있어요! LOCK 버튼을 밑으로 내리면 총알이 나가지 않습니다. 그 위에는 단발이나 연발로 설정 가능한 조절 장치가 있어요. 진짜 총 같죠?

밑에 숨겨진 요 버튼! 실제 탄창을 교체하는 위치에 장착된 재장전 버튼입니다. 정말 절묘한 위치!!

개머리판(?)이라고 불리는 뒷부분은 버튼 하나로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어깨에 붙여 사용하면서 장시간 플레이의 피로를 줄여줄 수 있네요.

군대 다녀오신 남자분들이라면 이런 설정도 가능… 군복입으면 더욱 강해진 기분을 느끼실까요?^^;;


# PlayStation®Move 컨트롤러 탈부착 가능
앞부분에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장착하고 아랫부분에 PlayStation®Move 내비게이션 컨트롤러를 장착하면 완벽한 PlayStation®Move 샤프슈터가 탄생합니다! 물론, 여자분들도 할 수 있을 만큼 쉽습니다^^

단자에 맞게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장착, RELEASE 버튼을 뒤로 젖히고 반투명 캡을 씌우면 끝!!

PlayStation®Move 내비게이션 컨트롤러를 장착은 더 쉬워요~ 그냥 앞부분부터 넣고 뒤부분 끼우고 고정하면 끝!


# PlayStation®Move 샤프슈터로 즐기는 슈팅게임!!
PlayStation®Move 샤프슈터로 슈팅게임을 즐기면 더 재미있다는 사실! 이제 감이 오시죠? 다음 시간에는 PlayStation®Move 샤프슈터 대응게임 ‘소콤 4 U.S. 네이비 씰 (SOCOM 4: U.S. Navy SEALs)’과 ‘킬존3 (Killzone®3)’의 사용기를 소개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