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PlayStation®Move로 다이어트 하자!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되면서 본격적인 여름이 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름 하면 시원한 바다도 생각나고 여름휴가 갈 생각에 들뜨게 되죠.^^ 여름이 노출의 계절이라고 불리는 만큼!! 여름 하면 멋진 몸매가 필수일 것 같은데요. 그라운드 지기 역시 다가올 여름휴가에 대비하여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지만 힘들기도 하고 살이 얼마나 빠지는지 알 수가 없어 힘이 안 나네요. T^T

그라운드 지기처럼 멋진 몸매를 위해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여름은 PlayStation®Move를 이용하여 다이어트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PlayStation®Move로 게임을 하면 칼로리 소모가 되어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거든요! 게임을 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데 거기에 살까지 빠진다니.. 믿을 수 없다고요? 그라운드지기가 준비한 심박계로 PlayStation®Move의 능력을 보여드릴게요.^^

본격적으로 심박계와 PlayStation®Move를 통해 게임을 하며 얼마나 많은 칼로리가 소모가 되는 지 함께 볼까요~?^^
 


 # 스포츠 챔피언
그라운드 지기가 첫번째로 한 게임은 ‘스포츠 챔피언’입니다. 스포츠 챔피언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타이틀 인데요. 혼자서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가족과 친구 그리고 애인과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죠! 그라운드 지기는 스포츠 챔피언 게임의 여러 종목 중에서 탁구를 이용해 칼로리 소모를 체크해봤는데요. 칼로리가 얼마나 소모 됐을지 그 생생한 현장을 함께 보시죠!^^

▲ 스트레칭으로 가볍게 몸을 풀어주고 시작합니다~!

▲ 서브를 하면서 게임을 시작해 볼까요?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게임을 할 수 있어 실제 탁구를 치는 것처럼 칠 수 있어요. 처음에는 게임이라고 만만하게 봤는데 계속 움직이면서 공을 치니까 숨이 턱턱 막히는 것 같았네요.^^;;

▲ 상대편 선수도 쓰러지게 한 그라운드지기의 강력한 스매싱이 느껴지시나요!^^

▲ 강력한 스매싱을 이용 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마구마구 팔을 움직여줘야 해요! 더욱 운동이 되겠죠?


이렇게 30분 동안 게임을 진행해 보았는데요. 과연 얼마나 칼로리가 소모 됐을지 궁금하시죠?

▲ 짠! 276Kcal가 소모되었어요. 실제로 탁구를 치면 10분에 70Kcal가 소모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30분 탁구를 치는 것만큼 칼로리가 소모 되었네요!


 # 버추어 테니스 4

그라운드 지기가 다음으로 한 게임은 ‘버추어 테니스 4’인데요. 버추어 테니스 4는 실제 선수들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그래픽과 뛰어난 조작감을 자랑하는 게임이랍니다~^^과연 탁구보다 칼로리가 더 소모 되었을까요? 그라운드 지기가 게임을 해보겠습니다!^^

▲ 자 이제 게임 시작합니다! 공의 잔상과 화려한 그래픽들이 게임에 더욱 몰두하게 해주네요!

▲ 강한 스매싱으로 공을 날려줘야겠죠! 스매싱을 날릴 때마다 칼로리가 더욱 소모되는 느낌이 듭니다!^^

▲ 스포츠 챔피언 탁구에서처럼 오른쪽 왼쪽으로 움직이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점프까지 하면서 게임을 즐기면 더욱 운동이 될 것 같네요~^^;;

▲ 스포츠 챔피언과 마찬가지로 30분 게임을 진행했는데요. 215Kcal가 소모되었네요!
스포츠 챔피언의 탁구보다는 적게 소모 되었지만 실제 테니스를 치는 만큼 칼로리가 소모되었어요.

그라운드 지기가 PlayStation®Move로 게임을 해 본 결과 두 가지 게임 모두 실제로 칼로리가 소모되었어요! 두 게임 모두 200Kcal가 넘게 소모 되었는데요. 운동으로 약 200Kcal를 소모하려면 윗몸 일으키기 30분, 줄넘기 25분, 계단 오르내리기 40분! 을 해야지 얻을 수 있답니다. 200Kcal 소모하기 쉽지 않죠?T^T
PlayStation®Move을 이용하여 더운 날씨에 집에서 운동도 하고 즐거움도 얻고 살도 빠지고! 1석3조의 기쁨을 누려보세요! 이번 여름은 PlayStation®Move로 즐거운 다이어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