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레지스탕스 3 - 블록버스터의 귀환!


1950년대를 배경으로 지구를 침공한 외계 세력에 맞서는 인간 군대의 치열한 싸움! ‘레지스탕스’ 시리즈의 최신작 ‘레지스탕스 3’가 한글 자막화되어 발매됩니다! PlayStation®3를 대표하는 블록버스터 게임 ‘레지스탕스 3’의 매력을 살펴봅니다!

# 색다른 게임성
여타 FPS(First-person shooter)가 지형을 이용하여 적을 효과적으로 진압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면 ‘레지스탕스 3’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다수의 무기와 혁신적인 무기 시스템을 도입, 거침없이 달려드는 외계 생명체 ‘키메라’를 제압하는 묘미가 살아있는 게임입니다.


# 매력적인 시대관
지난 2006년 첫 선을 보인 ‘레지스탕스’ 시리즈는 ‘키메라’라는 외계 문명에 의해 침략당한 1950년대를 배경으로 외계 세력의 침공에 맞서는 인간 군대의 치열한 싸움을 그리고 있습니다. 시리즈의 최신작인 ‘레지스탕스 3’는 전편에서의 4년 후로 건너가 이미 키메라 세력에 정복당한 황폐해진 지구에서 주인공 카펠리가 펼치는 영웅적인 생존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1950년대과거의 모습을 반영하면서 외계 생명체의 출현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기존 FPS과 차별화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 3D와 PlayStation® Move 대응
특히 이번 신작 ‘레지스탕스 3’는 3D와 PlayStation® Move 샤프슈터에 대응되어 좀 더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SOCOM 4: U.S. Navy SEALs, Killzone 3로 느꼈던 PlayStation® Move 샤프슈터의 감동을 ‘레지스탕스 3’에서 다시 느껴보세요!


‘레지스탕스 3’는 8월 30일(화)부터 9월 4일(일)까지 6일간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는 멀티플레이 모드를 레벨5에서 시작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장비 구성을 해제하는 ‘멀티플레이 부스트’를 증정합니다. 구입처는 온라인은 G마켓, 에이티게임, 오프라인으로는 PlayStation®파트너샵, PlayStation®로드샵입니다. 이와 별도로 초회한정 구매자에게는 기체 연료 수류탄, 네이선 및 특수부대원 스킨, 멀티플레이어 칭호 등 4종의 보너스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하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어서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