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PlayStation® 대표 캐릭터는 누구??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PlayStation®에 정말 많은 게임 타이틀이 출시되었고 사랑받았는데요, 박진감 넘치는 액션 게임부터 아기자기한 게임들까지… 수 많은 게임들이 스쳐 지나가네요^^ 그 동안 플레이했던 게임 중에 어떤 캐릭터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과연 PlayStation®을 대표할 수 있는 캐릭터는 누구일까요? 그라운드 지기가 선정한 PlayStation®의 대표 캐릭터, ‘토로’를 소개합니다!


# 고양이 ‘토로’입니다 냥!
1999년, PlayStation®를 이용하여 게임 내의 캐릭터와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신개념의 게임 ‘어디든지 함께’에서 처음 등장한 치유계 고양이 ‘토로’는 풍부한 표정과 귀여운 몸짓으로 단숨에 많은 팬을 만들어 냈죠.

 
유저에게서 말을 배우고 회화가 가능한 새로운 감각의 게임과, 마치 친구 같은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PlayStation®Network에서 만나는 토로
여러분, PlayStation®Network에서 다운받아 즐길 수 있는 ‘모두의 퍼터 GOLF댜옹’ 해보셨나요?

 
‘모두의 퍼터 GOLF댜옹’은 골프 코스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그린에서 펼쳐지는 퍼터 골프 게임이랍니다^^

 
토로나 ‘모두의 골프5’의 대표 캐릭터 Jasmine을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의 GOLF’제작 스태프가 감수한 총 9홀의 코스를 돌며 퍼터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직 PlayStation®Network에서 내려받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토로가 돌아왔다 냥!
한동안 볼 수 없었던 토로가 다시 돌아옵니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에 토로와 그의 친구 쿠로의 등장이 확정됐습니다! 격투게임에 등장하는 토로와 쿠로라니, 예상할 수 없었던 만큼 충격이 큰 깜짝 뉴스였어요!!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에 등장하는 토로와 쿠로. 의외로 셀 것 같아! ^^

토로는 스트리트파이터의 ‘류’를 베이스로 한 격투 스타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토로의 앙증맞은 표정은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에서도 건재합니다!

 토로가 쓰는 파동권은 어떤 느낌일까요?


# 토로는 PlayStation®의 대표 캐릭터가 될 수 있을까 냥?
그라운드 지기가 뽑은 PlayStation®의 대표 캐릭터 토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에서도 토로의 좋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세요? 토로가 PlayStation®의 대표 캐릭터가 될 수 있을까요? 토로의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라운드 지기는 토로파입니다 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