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언챠티드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를 먼저 플레이해보니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11월 1일 발매를 앞둔 PlayStation®3의 기대작 언챠티드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이미 해외 각종 매체의 높은 평가를 받으며 기대를 점점 높여가고 있는데요, 그 언챠티드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를 그라운드 지기가 먼저 만나봤습니다!

 ▲ 긴장되는 순간!!

 ▲ 비장함 넘치는 메인 화면


# 그래픽과 액션의 향상!
뛰어난 액션성과 그래픽은 이미 전작으로 입증되었죠! 언챠티드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는 전작의 뛰어넘는 광원효과와 물, 불, 모래의 표현력으로 보는 즐거움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 이런 놀라운 광원 효과가 연속됩니다

그래픽 뿐만이 아니죠! 새로운 액션이 추가되어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적들과 대결이 가능해졌습니다! 자세한 건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경험해보시는 게 좋겠죠?^^

 ▲ 물론 실제 게임 화면입니다!


# 더욱 풍부해진 등장인물들의 표정
게임을 하며 가장 인상깊었던 것 중 하나가 네이트의 표정 변화가 아닐까 하네요. 진짜 배우들이 연기하듯이 다양하게 변화하는 네이트의 표정들로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 그윽한 네이트의 눈빛

 ▲ 설리 선생님도 건재하십니다

 ▲ 아 진짜 아파 보이는 네이트의 표정에 주목해주세요


# 여전히 재미있는 언챠티드 시리즈만의 액션!
벽을 타고, 높은 곳을 뛰어넘고,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는 네이트의 액션은 여전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액션들로 스케일은 더 커졌습니다!

 ▲ ‘좀’이 아니라 ‘아주’ 위험해 보이네요

# 11월 1일!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다!
보물 사냥꾼 네이선 드레이크의 세 번째 액션! 과연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는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역시 게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월 1일! 잊지마세요~

 ▲ 로딩 화면에 등장하는 저 반지의 의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