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이것이 소니스타일! 알면 알수록 놀라운 소니의 미래형 제품들

2012년… 어느덧 21세기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은 시기가 되었네요! 여러분이 꿈꾸었던 미래는 어땠었나요? 영화에서만 보던 미래는 아직도 먼 훗날의 이야기같은데요, 이 제품들을 보면 생각이 달라지실 것 같네요^^ 오늘은 미래를 더욱 앞당기는 소니의 최신 기술들을 살펴봅니다.


#1 개인용 3D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HMD), 퍼스널 3D 뷰어 ‘HMZ-T1’


이름은 생소하지만 사진을 보면 쉽게 알 수 있죠? 퍼스널 3D 뷰어 ‘HMZ-T1’는 미래형 홈 시네마 기기입니다. 머리에 착용하면 대형 3D 화면이 눈 앞에서 구현되어 마치 극장에서 3D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환경을 제공하는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제품입니다.
공간의 제약 없이도 영화, 게임 등의 콘텐츠를 극장과 동일한 거대한 스크린과 웅장한 음향효과와 함께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머리에 쓰는 것만으로도 750인치 대형 스크린을 20M 거리에서 시청하는 것과 같은 생생한 3D 버추얼 화면이 구현되며 일체형 헤드폰을 통해 가상 5.1채널의 서라운드 기술을 재현, 완전하게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시합니다.

 
PlayStation®3 게임도 ‘HMZ-T1’와 함께라면 더욱 재밌겠죠? 소니 스토어 코엑스점과 압구정점에서 체험 행사가 진행되니 방문하셔서 차세대 홈 시네마 ‘HMZ-T1’를 직접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2 세계 최초 풀HD 디지털 레코딩 쌍안경 ‘DEV-5’
앞으로의 쌍안경은 어떤 모습일까요? 소니의 쌍안경 DEV-5는 눈 앞의 풍경들을 놓치지 않고 풀HD로 생생하게 기록할 수 있는 디지털 레코딩 쌍안경입니다~!!
영상 촬영의 명가 소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본 광학 10배 줌을 지원하며, 디지털 줌 사용 시 최대 20배율의 강력한 줌을 지원합니다. 2개의 렌즈 및 이미지 센서, 이미지 프로세서를 이용해 3D 영상까지 촬영할 수 있으니 미래형 제품이라 할만하죠?

 
또한 GPS탑재, 오토 포커스 기능, 독보적인 손떨림 보정기술로 압도적인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풍경 감상, 스포츠 경기 관람, 생태 관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제품입니다.

 
#3 노트북 종결자 소니 VAIO Z 시리즈 2세대
놀라운 무게와 두께에 놀라운 성능! 소니의 플래그쉽 노트북 VAIO Z 시리즈는 1.17Kg 무게와 16.65mm 두께를 갖춘 13.1형의 초슬림 노트북으로 얇지만 강한 내구성을 갖춰 이동성을 높였습니다. 이동 시에도 장시간 동안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소니 바이오만의 강력한 롱 배터리 스테미나 기술 (기본 6.5시간, 추가 배터리 장착 시 최대 13시간)이 반영됐습니다.

 
게다가 바이오 Z 시리즈는 상황과 필요에 따라 PC 환경을 스스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도킹 스테이션 개념의 ‘파워 미디어 도크(Power Media Dock)’를 적용했습니다. ‘파워 미디어 도크(Power Media Dock)’는 노트북 사용에 따라 PC 성능을 배가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강력한 외장 그래픽과 슬롯인 광학 드라이브, 다양한 연결 커넥터 등이 담겨 있으며 최강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며, 바이오 Z 시리즈와 하나의 광 케이블로 연결되어 초고속 전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HMZ-T1’, ‘DEV-5’ 그리고 바이오 Z 시리즈이 모든 제품들을 소니 스토어 직영샵(코엑스, 압구정)에서 만나세요!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타일(www.sonystyle.co.kr)과 소니 공식 블로그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www.stylezineblog.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