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YouTube가 곧 PS Vita에 찾아옵니다


오늘 PS Vita에 최신 업데이트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YouTube’를 소개해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오는 6월 말, YouTube가 PS Vita 의 PS Store를 통해 PS Vita용 무료 다운로드 어플리케이션으로 제공됩니다(http://www.playstation.co.kr/psvita/main.sce). 이제 PS Vita에서 YouTube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코미디부터 게임 팁까지 오늘날의 입 소문 트렌드를 아우르는 수 백만 개의 YouTube 동영상을 뛰어난 화질의 5인치 OLED 스크린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어플리케이션은 여러분이 이미 익숙한 기능들의 대부분을 제공해, 손쉽게 동영상을 검색하고 좋아하는 영상들을 선택하며 코멘트를 남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개인 YouTube 계정도 로그인을 하면 PS Vita상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채널 구독에 접근해 좋아하는 제작자들의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올 한해 동안 계속해서 여러분께 오직 PS Vita에서만 가능한 독특하고, 상호 교류하며,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소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S Vita용 You Tube 어플리케이션은 You Tube가 서비스되는 지역에서 PlayStation®Store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지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 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