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UNCHARTED가 디지털로: 6월, 드레이크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모험을 PS Store에서 만나다

Posted by Mick Perona // Associate Product Marketing Manager


네이선 드레이크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엘레나 피셔를 만난 장소, 시간, 그리고 이유일까요? 전 세계가 열광한 드레이크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모험이 디지털 다운로드판으로 PS Store에 도착하면 질문에 대한 답뿐 아니라 그 이상의 진실을 파헤쳐보세요. 언차티드: 엘도라도의 보물과 언차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의 Game of the Year 버전이 오는 6월 29일 PS Store에 다운로드판으로 상륙합니다.

 

언차티드: 엘도라도의 보물에서, 400년 전의 탐험가였던 프랜시스 드레이크 경의 관 속에서 발견한 비밀은 네이선 드레이크를 태평양 한 가운데의 잊혀진 섬으로 안내합니다. 이 섬에서 드레이크는 신비한 엘도라도의 보물을 찾아 모험을 합니다. 언차티드의 화려한 캐스팅에 대한 뒷이야기와 엘도라도가 감추고 있는 고대의 비밀에 대해 알아보세요.

 

언차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의 Game of the Year판은 200개가 넘는 Game of the Year 상을 휩쓴 게임으로 역사상 최고의 호평을 받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 후속작에서 드레이크는 다시 한번 위험한 도둑과 보물 사냥꾼의 세상에 발을 내딛습니다. 미스터리한 유물을 발견한 드레이크는 히말라야 산맥의 전설적인 협곡, 샹바라로 탐험을 떠나고 이 곳에서 도망중인 전범과 목숨을 건 술래잡기를 경험합니다. 극한의 상황에 몰린 드레이크, 그는 자신의 모든 것을 걸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합니다.


http://farm8.staticflickr.com/7227/7260277490_574f4c2aed_o.pnghttp://farm8.staticflickr.com/7098/7260277558_4e00170ab5_o.png



이제 곧, 여러분은 드레이크의 모험 중 2 가지를 여러분의 PS3™ XMB에 두고,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기동할 수 있게 됩니다. 6월 26일에 구매하세요!

 

곧 도착할 다운로드 가능한 디지털판 드레이크의 모험을 기념하여 언차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의 플레이 가능한 모든 DLC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전 세계의 모든 플레이어가 언차티드 2의 다음 DLC 콘텐츠를 완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UNCHARTED 2: Among Thieves "Drake's Fortune" MP Pack

 •  UNCHARTED 2: Among Thieves "Golden Guns"

 •  UNCHARTED 2: Among Thieves "PlayStation Heroes" Skin Pack

 •  UNCHARTED 2: Among Thieves "Sidekick Skin Pack"

 •  UNCHARTED 2: Among Thieves "Siege Expansion Pack"

 

이번 언차티드 2의 DLC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6월 26일, 두 타이틀의 디지털 발매일까지 계속됩니다. 6월 26일 PSN Store가 업데이트되면, 위의 모든 DLC는 PS Store을 통한 구매 혹은 언차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의 Game of the Year 디지털판을 구매해야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달력에 6월 26일을 표시해 두세요! 그날이 되면 네이선 드레이크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블록버스터급 히트작을 버튼 하나로 받을 수 있으니, 여러분의 재빠른 대응과 아찔한 점프, 그리고 보물 사냥 전략을 연습해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