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 발표] 그녀의 중력 활용법은?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코믹 #4 야간 서커스

벌써 이번으로 마지막 편이군요.

 

많은 분들께서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여주신!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코믹, 오늘은 그 마지막 편으로 서커스를 구경하러 간 캣의 이야기입니다.

 

어떤 내용일지 벌써 감이 오시나요? ^^




무려 새로운 분야의 스타로 거듭난 캣이군요!

어때요? 중력술사는 두 가지 일도 동시에 간단히 해버릴 수 있는 것 같네요^^

 

4편으로 소개해드린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코믹, 어떠셨나요?

 

만화만으로는 뭔가 부족하다, 캣의 활약을 더 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만화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헥사빌에 얽힌 비밀까지 확인할 수 있는

PS Vita 전용 타이틀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당신만의 독특한 중력 활용법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한 주 동안 진행된 “당신만의 중력 활용법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이벤트에 정말 많은 분들께서 응모해주셨는데요.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디렉터의 친필사인이 포함된 「GRAVITY DAZE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받으실 다섯 분은 토야마 케이치로 디렉터님께서 직접 뽑아 주셨습니다. ^^

모두가 멋진 아이디어라 선정에 매우 고민하셨다는 데요. 토야마 디렉터님은 이번 응모결과를 보고 아래와 같이 메시지를 주셨습니다.

“ 예상외로 많이 응모해 주셔서 놀랐고 매우 기쁩니다!
「누군가를 기쁘게 해주고 싶다」「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라는 아이디어가 많아 한국 유저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오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과 같은 마음을 캣도 가지고 있으니, 앞으로의 활약에도 많은 기대와 응원의 목소리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과연 영광의 주인공들은? 

성명 / 전화번호 뒷자리 
천성준 / 7648
김영광 / 6859
김정운 / 4618
남병수 / 3083
이영섭 / 7656


선정된 답변과 그 이유도 확인해 보세요! ^^

1)
드넓은 하늘에 그래피티!!! - 낙서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게임 제목인 그라비티와도 잘 어울릴 듯!!! 그래피티 러쉬 ^^;
하늘높이 올라가서 스트레스 풀기 - 노래도 부르고 소리도 지르고 나쁜 사람 욕도?! 좀 하고^^;;
구름 타고 근두운 흉내내기 - 손오공이 부러워서 ㅡㅡ;
산타클로스 - 캣클로스!! 눈오는 날 어린이들에게 선물을...근데 헥사빌에 눈이 오나요? ^^;
→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많이 생각해줬네요! 그 중에서도 「하늘에서 노래 부르고 소리도 지르고 스트레스 해소!」라는 것은 미소 절로 지어지는 좋은 아이디어네요!

2) 중력술사라면 저는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데 쓰이고 싶습니다. 저는 소방관을 꿈꾸고 있습니다. 연간 평균 화재발생 건수는 약 35,000건, 즉 하루 평균 100건 화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좁은 골목길에서의 화재는 더욱 큰 상처를 남깁니다.. 얼마 전에도 저희 집 근처 골목길에서 빌라촌에서 큰 화재가 일어났습니다. 좁은 골목길이라서 소방차가 들어서지 못해 화재진압에도 어려움이 있을 뿐만 아니라 3층에 있던 사람들 구조조차 힘들었습니다. 
만약 중력술사가 존재한다면 내가 만약 중력술사였더라면 생명을 구하는데 쓰이고 싶습니다.
→ 어떻게 하면 사람을 구하는 데 힘이 될까 진지하게 생각해줬습니다. 히어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3) 제가 만약 중력술사의 능력을 가졌다면..
소아마비를 앓거나 다리가 불편해서 뛰놀지 못하는 어린 친구들을 위해 무중력을 이용해서 하늘을 날게 해주고 싶습니다.
→ 자신을 위해서가 아닌 병에 걸린 어린이들을 위해서, 라는 상냥한 마음이 굉장히 전해져 오네요! 만약 현실에서 할 수 있다면 얼마나 훌륭한 일일까요? 

4) 제가 중력술사라면 영화감독이 되어서 '중력'을 활용하는 특수효과를 잔뜩 사용한 독창적인 영화를 만들고 싶습니다 ^^ 
 실현되지는 않았지만, 사실은 캣이 영화스타가 되는 에피소드는 검토한 적이 있습니다. 언젠가 게임에 등장할지도!? 

5) 제가 그녀라면 중력의 힘을 이용해서 빨래하는데 쓸 거 같아요.. 물에서 헹구고 중력의 힘으로 띄워서 같이 날아다니기만 해도 풍력+태양의 힘으로 감촉 좋게 말릴 듯... 캣냥 저랑 빨래방 동업합시다!!!
→ 캣이라면 정말 평상시에 그렇게 세탁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빨래방 일이어도 매우 재미있을 것 같네요! 

다시 한번 당첨되신 분들 축하 드리며, 저희는 또 다른 이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0^


※ 경품은 7월 9일경 발송할 예정입니다. 
※ 댓글 상의 정보 누락이나 표기 오류 등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연락 불가 시, SCEK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GRAVITY DAZE」는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의 일본판 타이틀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