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layStation®의 각 플랫폼 전용 소프트웨어 등으로 친숙한 ‘어디서나 함께’ 시리즈의 ‘토로’가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되어 나타났다!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요즘 대세 카카오톡 이모티콘, 다들 많이 사용하고 계신가요? 때로는 열 마디 말 보다 한 개의 이모티콘으로 전하는 메시지가 훨씬 강력하죠.

 

PLAY GROUND를 찾아주시는 팬 분들 중에서도, 특히 이모티콘을 사랑하는 카톡 유저분들에게 전해드리는 희소식! 바로, PlayStation®3전용 소프트웨어어디서나 함께시리즈로 익숙한 캐릭터 토로가 이모티콘 세계에서 대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말씀!

 

 

어디서나 함께의 토로는 특유의 귀여운 표정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스타죠.

 

각종 토로템을 갈망하고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는 이모티콘으로 손쉽게 우리의 토로를 만나게 해주는, ‘DOKO DEMO ISSYO 토로의 알콩달콩 콜렉션을 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보기만해도 알록달록 꺄악 >_< 소리나게 귀여운 애니메이션 이모티콘들입니다.

‘DOKO DEMO ISSYO 토로의 알콩달콩 콜렉션’, 움직이는 이모티콘 전 18종류 1세트가 단돈 2천원!

 

 

 

캡쳐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직은 카카오톡 Android 버전에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iOS도 준비 중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러나 iOS버전 사용자 여러분, 실망하지 마세요.

안드로이드 이용자로부터 선물을 받으면 사용하실 수 있다는 사실! , 얼른 주변에 안드로이드 버전 이용자를 찾아보시고 선물을 졸라보세요. +_+

 

그럼, 움직이는 토로 이모티콘 몇 개만 맛보기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생 만사 즐거워 내달리는 토로입니다.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는 폼이 어쩐지 잘 것 같더라니, 바로 눈 감아버리는 토로입니다.

 

 

 

아악 쇼크! 난데없이 뒤통수 맞고 별이 핑핑 도는 토로입니다.

 

이런 귀요미 이모티콘이 15개나 더 있습니다!

토로는 물론 토로의 친구들도 풍부한 이모티콘 라인업에 한 몫씩 하고 있죠.

가족들, 지인들에게 깜찍발랄 토로 이모티콘으로 메시지를 보내시고, 난데없는 귀여움에 흠칫 하는 주변 사람들의 반응을 만끽해보세요 >_<

 

 

 

‘DOKO DEMO ISSYO 토로의 알콩달콩 콜렉션을 이용하시려면, 카카오톡(무료)를 미리 다운로드해주세요.

 

©2012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KAKAO

Android is a trademark of Google Inc.

iOS is a registered trademark or trademark of Cisco Systems, Inc. and/or its affiliates in the United States and certain 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