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새로워진 YouTube 앱을 PlayStation®3에서 만나보세요

새로워진 YouTube 앱을 PlayStation®3에서 만나보세요

By    Sarah Ali // product manager, YouTube

 

 

버튼을 하나 추가한 것이 완전히 새로운 의미가 될 수 있죠. 바로 오늘부터 PlayStation®3(PS3)용 새로운 유튜브(YouTube) 앱이 아시아 지역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홈 스크린의 TV & 비디오 서비스에서 나의 채널 하위 목록을 보시면 새로운 앱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전에도 PS3™에서 유튜브 채널을 보실 수 있었습니다만, 이제는 큰 화면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PS3™ 컨트롤이 적용된 앱을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경험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새로운 앱에서는 여러분의 구독채널, 공식 뮤직 비디오와 같은 더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더욱 좋아진 검색 도구를 사용해 원하는 비디오를 여러 방법으로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마트폰과 연동시켜 유튜브 채널을 본다던가 더 많은 언어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워진 기능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검색: 추천 검색과 타이핑을 하는 즉시 관련 비디오 결과가 노출되게 함으로써 여러분이 원하는 비디오를 보다 쉽게 찾을 있습니다.

 

 

 

      구독 채널: 유튜브에 로그인하셔서 여러분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식 뮤직 비디오나 PlayStation® 채널 등의 최신 비디오들을 찾아보세요.

 

 

 

      여러분의 폰이 리모콘으로: 간단한 연동 과정을 거치면 PS3상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유튜브 앱을 컨트롤 있습니다. 폰으로 원하는 비디오를 찾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화면에서 플레이가 됩니다. 비디오가 재생되는 동안에도 폰으로 컨트롤 하거나 다음 비디오를 찾기 위해 유튜브 검색을 계속할 있습니다.

 

 

 

      언어 지원: PS3에서 여러분의 언어를 설정하고, 해당 언어로 새로워진 유튜브 앱을 이용하세요. 지원되는 언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어 번자체, 중국어 간자체, 한국어, 영어.  

 

 

새로워진 유튜브 앱은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한국, 인도네시아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더 많은 국가들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