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layStation®Vita용 YouTube 업데이트

 

PlayStation®Vita(PS Vita) 전용 유투브(YouTube) 애플리케이션이 12 3() 대폭 업데이트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투브 서비스를 더욱 매끄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새로운 기능들을 지원합니다. 여기 그 새로운 기능들을 소개합니다

 

l  채널 구독

여러분의 PS Vita상의 유튜브 앱에서 "구독정보" 메뉴 아래에서 "채널"을 추가할 수 있게 되어

언제나 어디서나 여러분이 좋아하는 채널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l  비디오 재생목록

재생 화면에 "비디오 재생목록" 기능이 더해집니다. 비디오가 플레이 되는 동안 선호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  플레이 리스트 및 나중에 보기

비디오를 플레이 하면서 옵션 메뉴를 열어 "재생목록" "나중에 볼 동영상" 목록에 추가함으로써 당신만의 "재생 목록""나중에 볼 동영상"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l  캡션(청각장애인용 자막) 및 연속 플레이

비디오를 플레이 하면서 데이터가 지원될 경우 캡션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지원되는 비디오일 경우, 썸네일에 아이콘이 나타남). 또한, 다음 비디오가 자동으로 플레이 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l  검색 필터

검색 결과를 카테고리, 업로드 날짜, 지속기간, 제외 키워드 등으로 필터링 해 좋아하는 비디오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l  트위터, 그룹 메시지와 이메일을 통한 공유

친구 및 동료들이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도록 타이틀 제목과 URL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l  PS Vita의 버튼으로 컨트롤

PS Vita의 버튼들로 비디오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l  브라우저 상의 비디오 썸네일을 통해 유튜브 앱을 시작

유튜브 앱은 브라우저 상의 비디오 썸네일을 눌러서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PS Vita에서 더욱 편안해진 유튜브(YouTube)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