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리틀 빅 플래닛 2(LittleBigPlanet™ ) – 크로스 컨트롤러 팩

리틀 빅 플래닛 2(LittleBigPlanet™ 2)크로스 컨트롤러 팩

by Steven Isbell // LittleBigPlanet Community Coordinator




지금 리틀 빅 플래닛 2(LittleBigPlanet 2) 크로스 컨트롤러 팩(Cross Controller Pack)을 구매하시고, PS3™용 LBP 월간 테마(중국 달력 테마)를 무료로 받으세요.


1 8일까지 진행될 PSN크리스마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12 19, 여러분은 리틀 빅 플래닛 2를 위한 또 하나의 멋진 컨텐츠 '크로스 컨트롤러 팩'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리틀 빅 플래닛 2가 바로 이 흥미로운 신 기능을 지원하는 최초의 게임이 된 거죠.


, 그런데 크로스 컨트롤러가 뭐냐고요? 크로스 컨트롤러는 여러분의 PlayStation®Vita PlayStation®3용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PS Vita에서만 가능한 전후면 터치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 PS3™ 게임을 컨트롤 하고, 보다 중요한 것은 PS Vita 화면 상에서 액션이 이루어진다는 겁니다






크로스 컨트롤러 기능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 방법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늘어날 전망인데요. 그러한 기능 가운데 일부를 이번 '리틀 빅 플래닛 2 크로스 컨트롤러 팩'에서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리틀 빅 플래닛2: 크로스 컨트롤러 팩에서는 리빅 보이가 한 무리의 귀여운 우주 해적들과 힘을 합쳐 오래 전 그들이 우주에서 잃어버린 귀중한 보물을 찾아 나서게 됩니다. 이러한 모험 중 새로운 장애물을 마주치게 되는데요. 이 장애물들은 PS Vita의 독특한 기능을 통해서만 놀랍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리빅보이의 흥미로운 새로운 모험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도구들을 통해 크로스 컨트롤러 레벨을 창조해 낼 수 있고, 이를 커뮤니티와 공유해 함께 플레이 할 수도 있답니다.


리틀 빅 플래닛 2: 크로스 컨트롤러 팩은 오는 12 196,200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를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PlayStation®3, 리틀 빅 플래닛 2 소프트웨어 타이틀, 그리고 PlayStation®Vita가 필요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