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 종료] 어메이징 윈터 페스티벌 소문 내고 경품 받자!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오늘은 SCEK에서 준비한 어메이징한 연말 행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하야 어메이징 윈터 페스티벌” !!!

 

12 11! 바로 오늘부터 PlayStation®3(PS3™) 또는 PlayStation®Vita(PS Vita)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께 최대 18만원 상당의 어메이징한 혜택이 제공된다는 사실! 


 


 

혜택 첫 번째! 올 겨울 PS Vita 한 대 장만하시려는 분들께 드리는 희소식! PS Vita 8기가 메모리 카드 또는 인기 소프트웨어 타이틀 1종과 함께 단돈 29 8천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소프트웨어 타이틀 목록도 어메이징 합니다. "모두의 GOLF6",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Call of Duty®: Black Ops Declassified", "MLB12 THE SHOW",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라그나로크 오디세이"까지! 이 중에서 맘에 드는 타이틀 하나를 고르기만 하시면 된답니다.

 

혜택 두 번째! 새로 나온 신형 PS3™소서리’, ‘스포츠 챔피언2’ 중 한 개의 타이틀을 함께 구매하신 분들께는 PS Move 풀 세트를 증정! 이것은 거의 냉면을 시켰더니 고기가 나오는 급의 파격 혜택이죠. 절대 놓치시면 아니 되옵니다.

 

PlayStation® 파트너샵, 온라인 쇼핑몰, 기타 게임 전문 매장에서 PS3™ PS Vita를 구매하시면 혜택 접수 완료~ 제한된 수량을 소진할 경우 자동 종료되니까 서두르셔야 합니다.

 

PLAY GROUND에서 이벤트가 빠지면 섭하죠? 어메이징 윈터 페스티벌 그 두 번째! 빠밤-

 

 

 

지금 읽고 계신 이 글을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등 여러분의 SNS를 통해서 살짝쿵 소문만 내주셔도 빵빵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드립니다!

 

선구매 후공유,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어메이징한 혜택 먼저 챙기시고 주변 사람들에게 이 엄청난 소식을 퍼뜨려주세요. 기한은 12 31일까지! 소니 서라운드 시스템 또는 휴대용 충전기를 받게 될 행운의 15명 중의 한 명이 바로 여러분이 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