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발표] 비발디파크 캐릭터룸 PlayStation® 서비스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하루가 멀다하고 이벤트 당첨자 발표에 하기에 여념이 없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오늘은 비발디파크 캐릭터룸 PlayStation® 서비스 기념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PlayStation® 비발디파크 캐릭터룸 서비스 내용과 관계없는 항목을 맞추는 이벤트였죠? 자 그럼 보기를 하나하나씩 살펴볼까요?

 

1. 캐릭터룸은 미키마우스, 토이스토리, 카즈, 프린세스로 이루어져 있다!


그라운드 지기가 다녀 온 비발디파크에는 분명히 카즈, 프린세스, 토이스토리, 미키마우스의 4개 룸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2. 캐릭터룸에서는 PlayStation®3를 즐길 수 있다!

 

~ 위와 같이 PlayStation®3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PlayStation®Move까지도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었지요.

 


3. PlayStation®을 즐길 수 있는 곳은 메이플동이다?!

 

오옹. 바로 3번이 PlayStation® 비발디파크 캐릭터 룸과 관계없는 내용이었네요. PlayStation®을 즐길 수 있는 곳은 비발디파크의 체리동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4. 카즈룸에서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카즈룸에 준비되어 있던 그란 투리스모 5 플레이 세트. 기억나시죠? 아 정말 한 번 앉았다 하면 다시는 일어날 수 없는 마법 같은 운전석이었습니다.

 

자 다들 정답 확인하셨죠? 난데없이 메이플동을 외친 3번이 PlayStation® 비발디파크 캐릭터룸과 관계없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PlayStation®3 1대와 오션월드 입장권 2장 받으실 행운의 주인공 총 3분을 발표하겠습니다!

 

PlayStation®3의 행운의 주인공 단 한 분은 바로!


 
*홍 님 / 1045


 


그리고 오션월드 입장권 2매 받으실 두 분은,


  

*아 님 / 6979

*영 님 / 3016



네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가 정말 많았는데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번에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 또 다음 기회에 도전해주세요. 그럼 그라운드 지기는 다음 번 새로운 이벤트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당첨자는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을 부담하셔야 하며, 제세공과금 납부에 대해서는 개별 연락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정해드린 기간 내 제세공과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 당첨 포기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