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종료] 영화 ‘애프터 어스’ 영화예매권 증정 퀴즈 이벤트!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이제 지구에 봄이란 계절이 존재하는 건가?!” 할 정도로 날씨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여름이 초반러쉬를 하는 걸까요? 낮에는 더워서 겉옷을 벗어 던질 지경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PLAY GROUND를 방문해주시는 여러분을 위해 올 여름 더위를 확 날려버릴 무언가를 준비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극장가를 점령할 SF대작 영화 애프터 어스(530일 전세계 최초개봉)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우선 이벤트에 앞서 영화 애프터 어스를 잠깐 살펴볼까요?

 

# 믿고 보는 영화! 실패확률 0%

 

애프터 어스의 주연은 윌 스미스와 그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입니다. (두 부자는 2006행복을 찾아서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있죠) 매년 할리우드 영향력 있는 배우 Top10에 링크되시는 흥행보증수표 윌 스미스의 얼굴만 봐도 아드레날린이 두근두근 거립니다.


5 7, 한국 팬들을 만나기 위해 내한한 윌 스미스부자도 두근두근하나 봅니다:-)

<사진 출처: 애프터 어스’ 공식 페이스북>


상남자가 되어 돌아온 제이든 스미스

 

또 하나의 포인트! ‘애프터 어스의 메가폰은 식스센스’, ‘언브레이커블’, ‘빌리지의 명감독 M.나이트 샤말란이 잡았습니다. 명장과 명배우 그리고 소니픽쳐스 릴리징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스의 콜라보는 과연 어떤 이야기를 그리고 있을까요?

 

# 1천년 뒤 지구를 미리 확인해보자!

 

애프터 어스의 배경은 무려 3072년입니다. 노바 프라임이라는 행성에 거주하던 군인 사이퍼(윌 스미스)와 그의 아들 키타이(제이든 스미스)1,000년 전에 발생한 대재앙으로 인해 인류에게 버림받은 행성, 지구에 불시착합니다.


아빠 어디가?”

지구 



인류가 떠난 지 1,000, 연기 너머에는 어떤 생명체들이 살고 있을지

예고편을 통해 살짝 공개해봅니다!


하지만 지구는 이제 더 이상 우리가 알던 곳이 아닙니다.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버림받은 행성에서 아버지와 아들은공격적으로 진화한 생명체들에 맞서 생존을 위한 극한의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그라운드 지기의 친절한 설명과 예고편을 보고나니 대형 스크린에서 풀 버전을 보고 싶은 욕구가하이브리드 샘이 솟으시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PLAY GROUND애프터 어스영화예매권(동반 1) 50장을 쏩니다!

 

#초간단 퀴즈

 

 

언제나 그렇듯 많은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D 영화 애프터 어스’ (5 30일 전세계 최초 개봉) 보시고 다가올 더위를 초반부터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