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Gran Turismo 6』 업데이트 알림 (1.16)



<그란 투리스모 6>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습니다. 주요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전 그란 투리스모

MINI Vision Gran Turismo 공개하였습니다.

업데이트를 설치한 Vision Gran Turismo 코너에서 구입할 있게 되지만, 기간 한정으로 개최되는 배포 벤트에 참가하면 타임에 상관 없이 바퀴 이상 완주하여 차량을 입수할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설치한  Vision Gran Turismo 코너에서 구입할  있게 되지만, 기간 한정으로 개최되는 배포 이벤트에 참가하면 타임에 상관 없이  바퀴 이상 완주하여 차량을 입수할  있습니다.

 

 

    미드필드 레이스웨이

새로운 코스로 미드필드 레이스웨이를 순방향과 역방향 2 레이아웃을 추가하였습니다.
유저에게 사랑받았던 오리지널 코스가, 매력을 더하여 부활했습니다. 산등성이의 기복이 심한 지형을 이용해 만들어진 하이스피드 서킷입니다. 미드필드의 명물, 입체 교차점을 지나면 방향이 바뀌는 다이내믹한 코스입니다

   


   

   

 

 B 스펙

커리어 모드 이벤트 레이스가 플레이어를 대신하여 AI 드라이버가 운전하는 B 스펙을 지원하였습니다. 직접 완주하는 것이 어려운 내구 레이스 등에서 활용하여 주십시오. 이벤트 레이스의 레이스 전에 표시되는 메뉴에서 [B 스펙] 선택하면 실행할 있습니다

   

   

 

페인트 새로운 기능

[페인트] 커스텀 리어윙을 도장할 있게 되었습니다. 페인트 아이템에 대해서는 메뉴의 [이미 도장한 페인트 컬러 선택] 추가되어 보디와 윙을 간단하게 같은 색으로 칠할 있게 되었습니다


   


   


   


   


 

페인트 지원 차량 추가

Mazda LM55 Vision Gran Turismo Chevrolet Chaparral 2X Vision Gran Turismo 보디 페인트를 칠할 있게 되었습니다.

 

기타

- Redbumm X 시리즈 팬카에 스티어링휠 컨트롤러의 포드피드백을 약하게 조정하였습니다.
-
공식 웹사이트 www.gran-turismo.com 브라우저 버전 커뮤니티 에서 배포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있게 되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www.gran-turismo.com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