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신작게임 ‘Do Not Fall’ 발 밑을 조심하세요! 승패를 가르는 열쇠가 됩니다!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Do Not Fall™’ XPEC Entertainment가 자랑스럽게 공개합니다.


떨어지면 안 되에에에에에~”

 

“Do Not Fall”은 클래식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전략적 능력과 반사신경을 시험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여러분이 밟는 바닥은 부서지고, 사라지고, 또 재생됩니다. 이런 현상이 반복되는 바닥 위에서 여러분이 할 일은 바로 떨어지지 않는 것이죠!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가장 중요한 목표는 떨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어쩌면 여러분은 지금 조심해서 안전하게 발을 내디디면 문제가 없겠지…”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네요.

 

물론 다 맞는 생각이지만 사랑하는 게이머들의 재미와 도전에 대한 열망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이 모든 것에 다양한 함정, 장애물, 기상 효과를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고전 게임기와 함께 자라온 팬 여러분이라면 당시 느끼던 스릴과 즐거움을 바로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플레이 스토리 캠페인은 다양한 세계관을 제공하며 각 세계의 테마에는 함정과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이 존재합니다. 싱글플레이 캠페인에서 실력과 전략을 완벽하게 익혔다고 생각하면,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새로운 차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XPEC Entertainment는 여러분의 친구 혹은 전세계의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여러 종류의 멀티플레이 게임 모드를 제작했습니다. 이점을 살리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비밀 동맹을 맺거나 혼자서 용감하게 앞을 가로막는 요소들을 제거할 수도 있고, 최후까지 살아남기 위해 구석에 숨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흥분해서 실수로 떨어지지는 마세요. 승리를 위한 가장 단순한 목표는 바로 “Do Not Fall”이니까요!

 

이제 슬슬 여러분의 거실에서 펼쳐질 끊임없는 달리기와 점프를 할 준비하세요! “Do Not Fall” 7 24일에 PlayStation®Store으로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