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Brian Fleming // Sucker Punch Productions
햇살 쨍쨍한 요즘 여러분 모두 바깥에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Second Son작업 때문에 그저 부러움 섞인 시선으로 창 밖만 바라보고 있답니다.
지난 번에 소개한 바와 같이 E3 에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주인공 Delsin이 ‘연기’를 사용하는 능력을 선보였습니다. 정말이지 저희는 여러분 모두의 반응을 살펴볼 수 있어서 매우 즐거웠습니다. 미디어로부터 상을 받고 많은 시상 후보에도 선정 되어 매우 감사하는 마음으로 E3 회장을 나올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저희에게는 씨애틀에서 펼쳐지는 Delsin의 이야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보아야 할 또 다른 ‘크리에이터 인터뷰’ 시리즈가 있습니다.
PS4 게임을 개발했던 소감과 우리의 DualShock4 컨트롤러 (정말 대단하더군요!) 체험기에 대해서도 인터뷰를 진행했거든요.
저 뿐만 아니라 Sucker Punch의 시니어 스탭들인 Nate Fox, Jaime Griesemer, 그리고 Horia Docju가 Second Son 개발 과정이 어떠했는지 각자 좋았었던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고 곧 추가적인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를 통해 알려주세요. 누가 게임스컴 이야기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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