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진짜 사나이 특집, 킬존 ISA 부대원 긴급 모집 – 무슨 병과로 갈래?


!! 그라운드 지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비교적 짧은 기간이었지만 많은 분들께서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5개의 보직 중 어떤 병과가 가장 인기가 많았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가장 인기가 높았던 병과는 다름 아닌 저격병! 실제 군대에서는 5병과 중 저격병의 비율이 가장 적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실제로는 경험하지 못했던 숨죽이는 저격을 게임을 통해 대리만족 하고 싶었던 걸까요?

 

내 눈엔 자꾸 너만 보여~”

 

응모자 분들을 취합하는 과정에서 발견한 또 다른 사실은 바로 공병사랑입니다. 원하는 병과로 공병을 택한 분들의 대부분이 선택 이유로 내가 바로 공병출신이기 때문을 꼽았습니다.

 

의외로 의무병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엄호사격 요청, 탄약보급능력 등의 능력은 물론, 다른 병과에서보다 질기게 버티는 생명력이 인기요인인 것 같군요.

 

그럼 이쯤에서 본격적으로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킬존 플레잉 카드, 티셔츠, 열쇠고리로 구성된 경품 Set를 손에 넣을 당첨자 10

 

*

           8382

*

6664

*

9570

*

2311

*

4778

*

0061

*

3775

*

8923

*

5098

*

9104

 

 

모두 축하합니다! 이번 경품을 놓치신 분들은 아쉽지만 다음 이벤트를 기약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리며 그라운드 지기는 다음 이벤트를 구상하러 이만 물러가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