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in the rain: 개발자 다이어리 1편

분류: Play Land/현장 속으로 작성일: 2013. 9. 5. 11:36 Editor: 그라운드지기

작성자: Dais Kawaguchi (Associate Producer, SCEA)

원문http://blog.us.playstation.com/2013/08/01/rain-developer-diary-vol-1/

 


 

PlayStation 여러분 반갑습니다! 올해(특히 E3 발표 ) Lost in the rain 세계를 공개하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신 모든 분께 Lost in the rain 팀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Japan Studio PlayStation Camp 있는 개발팀은 Lost in the rain 개발 과정을 마무리하고 최종 수정 작업을 진행하면서 이번 여름을 무척이나 바쁘게 보냈습니다. 저희는 이번 가을, PSN 통해 여러분께 정말 독특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오늘은 여러분께 Lost in the rain 개발자 다이어리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면서 개발 과정의 뒷이야기를 담은 번째 영상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게임 디렉터인 이케다 유키(Ikeda Yuki) Lost in the rain에서 보이지 않는「미아」라는 컨셉이 게임에서 얼마나 큰 역할을 차지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어린 아이는 두려움과 외로움을 느낄지도 모르지만, 동시에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에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이 보이지 않는 소년에 대한 이야기의 시작인 것이죠. 기획 총괄자인 후지이 토모하루(Fujii Tomoharu), 아트 디렉터 테라시마 세이이치(Terashima Seiichi), 그리고 디자이너 오키 토모카즈(Oki Tomokazu)는 보이지 않는 소년의 능력에 맞춰 게임 환경을 만드는 비법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Lost in the rain의 세계는 플레이어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이고 게임 속으로 한 걸음씩 다가가게 만들어 결국 어떤 독특한 감정을 유발시킬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첫 번째 개발자 다이어리를 즐겁게 감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여름 동안 바쁘게 준비한 만큼 더 풍성한 이야기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PS Blog를 계속 주목해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