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비욘드: 투 소울즈 파헤치기 1탄] 히로인 여배우 엘렌 페이지는 누구?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오늘은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그녀, ‘엘렌 페이지의 필모그라피를 준비했습니다.


image001

영화의 한 장면..? 게임의 한 장면..!


먼저 그녀의 프로필을 간단히 살펴보고 시작할까요?



엘렌 페이지 (Ellen Page)

출생  1987 2 21 (캐나다)

신체  155cm

학력  샴발라 학교

데뷔  1997년 영화 핏 포니

수상  2011년 제 20 MTV영화제 최고의 공포연기상

2008년 제 17 MTV영화제 최고의 여자배우상

2008년 센트럴오하이오 영화비평가협회 최우수 여자배우상

 


화려한 외모만큼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데요~ 눈에 띄는 건 엄청난 동안 페이스와 그녀의 키! 쭉쭉 빵빵 헐리웃 여배우들을 사이에서, ‘The Tiny Canadian’, ‘Small’ 등의 별명을 가진 155cm 단신의 그녀가 전혀 뒤지지 않고 주목 받고 있다는 것은 역시 배우로서의 매력이 넘쳐흐르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_+

 


image003

왜 키 얘기만 하는거야? 그만하라고..”

 

엘렌 페이지는 1997 10살이라는 어린 나이로 ‘Pit Pony’ 라는 TV 영화에 출연하여 연기활동을 시작했으며, 최초의 스크린 영화 데뷔는 Marion Bridge (2002년 작)이라고 하네요. 이후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여 아래와 같은 수~~~많은 영화들에 출연하게 됩니다.

 


터치 앤 고 (2003)

러브 댓 보이 (2003)

원더풀 윌비 (2004)

하드 캔디 (2005)

마우스 투 마우스 (2005)

엑스맨 최후의 전쟁 (2006)

아메리칸 크라임 (2007)

트레이시: 파편들 (2007)

주노 (2007)

스마트 피플 (2008)

슈퍼 (2010)

피콕 (2010)

인셉션 (2010)

.

.

.

힘드네요..

 


이 중에서도 주노 (2007)’엘렌 페이지라는 이름을 전 세계에 알린 대표작! 이 작품을 통해 아카데미상과 오스카 여우주연상 후보에 공동으로 노미네이트 됐으며, 오스틴 영화 비평과 협회에서 여우 주연상을 수상하게 되죠 +_+

 


image005

어떤 상이요? 상을 많이 받았더니 기억이..”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엘렌 페이지의 이름을 한국 팬들에게 확실히 각인 시켜준 영화는~ 멈추지 않는 팽이! ‘인셉션 (2010)’ 일테죠. 작품에서 애리어든을 연기하며 청순미를 뽐내 주셨습니다. 인셉션의 애리어든역에는 유명한 헐리웃 여배우들이 캐스팅 후보들 이었다는 후문이 있었는데요, 엄청난 경쟁을 뚫고 캐스팅된 앨렌 페이지! 이정도면 실력파배우라고 불러줘도 손색이 없겠죠?

 


image006

턱 밑에 총을 겨눈 채로도 표정 연기가 가능한 그녀?!

 


그라운드 지기가 생각하는 배우로서의 그녀가 가진 매력은 바로 천의 얼굴! 때로는 곱상한 외모의 귀여운 소녀로, 때로는 보이시한 여자로, 때로는 하드한(!) 여자로 우리에게 다가오는 엘렌 페이지!

 

 

image008

이런 그녀의 연기력을 영화에서만 보시기 아까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그녀의 필모그라피에 추가 된 신작 비욘드: 투 소울즈’! 퀀틱드림의 최신작 비욘드 투 소울즈는 지난 4월의트라이베카 필름 페스티벌(Tribeca Film Festival)’의 공식 초대작으로 선정 될 정도로 시네마적 요소가 강조 된 인터랙티브 게임이죠.

 


image010

특수세트장에서 게임 속 모든 장면의 연기를 펼친 엘렌 페이지

 


image012

어떤 캐릭터도 다 소화해 내는 미친(?) 연기력

 

제작자인 데이비드 케이지는 게임의 구상 단계부터 그녀를 생각하며 시나리오를 써나갔다고 하는데요. 배우로써의 그녀의 위상은 이제 영화계 뿐만 아니라 게임 제작자들 사이에서도 높아져 가고 있군요 +_+

 


image014

당신은 날 조종할 수 있다구요.”


영화에서는 그저 그녀를 지켜보기만 했다면, 비욘드: 투 소울즈 에서는 그녀를 직접 조종(?)할 수 있는 영광을 누릴 수 있다구요! 게임을 통해 영화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지 않을까요?


여기까지가 그라운드 지기가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이었어요+_+ 다음 포스팅에는 비욘드: 투 소울즈 파헤치기 2탄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