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KNACK™ 협력 플레이 모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정보 공개

 Posted by Nick Accordino // Associate Project Manager, SCEA

 

여러분 안녕하세요. PS4 런칭까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여러분이 KNACK을 플레이하실 날이 정말 기대됩니다고전 게임의 향수를 느끼면서 뭔가 다른 것을 원하신다면 KNACK이 바로 여러분이 원하는 게임입니다. KNACK은 크래시 밴디쿳과 같은 클래식 게임의 시대로 안내할 뿐만 아니라참신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기존 게임들의 협력 플레이와는 다른 참신한 협력 플레이는 여분의 DUALSHOCK®무선 컨트롤러를 마련할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PS Vita를 가지고 있다면 당연하게도 리모트 플레이로 2 인 협력 플레이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PSN 친구와 수집 아이템을 교환하여 게임 내에서 더 빨리 개방할 수 있는 소셜 기능도 제공합니다또한 KNACK’s Quest라는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KNACK의 협력 플레이는 기존의 협력 플레이 방식과 조금 다릅니다처음부터 KNACK은 조금은 어렵지만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고전 게임 스타일의 캐릭터 액션 게임이자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처음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콘솔 입문” 타이틀로 방향이 정해져 있었습니다노멀과 하드 난이도에서 이 게임은 어렵습니다하지만 이지 모드로 플레이하면 KNACK의 간단한 조작을 통해 처음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도 KNACK의 세계를 빠짐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KNACK 2인 협력 플레이 모드는 게임의 비전을 강화하는 방안으로 설계되었습니다반짝거리는 조력자 로보 을 조종하는 두 번째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치고 빠질 수 있습니다로보 낵은 낵과 비슷하게 움직이지만세모 버튼을 눌러 낵에게 파츠를 건네고 도울 수 있습니다평소에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이나 가볍게 즐기는 사람이 있다면 그분들에게 KNACK의 세계를 소개하기 좋은 기회입니다게임을 시작하면 언제든지 치고 들어와 게임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리틀빅플래닛」을 재밌게 플레이하셨다면스크린 안의 파트너가 전혀 생각지 못했을 때 한 대 때려 보세요하하!


 


 

KNACk의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다 보면 마치 절 부수고 불태우고 파괴해 주세요라고 말하는 듯 서 있는 벽과 문이 있습니다. 60개가 넘는 방은 오픈된 공간에 있는 것도 있지만 찾기 어려운 것들도 있습니다.이 방 안에는 가젯 부품이나 희귀한 크리스털 렐릭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가 있습니다.

 

 

비밀 방을 찾고 가젯 파츠와 렐릭을 발견하는 것은 재미있지요하지만 더 재미있는 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입니다비밀 상자를 찾았다면 상자의 아이템을 가져갈지 친구가 마지막으로 플레이했을 때 같은 방에서 찾은 아이템을 가져갈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젯을 모두 모으고 다양한 낵을 모두 개방하고 싶다면 이 기능은 매우 유용합니다가젯 콜렉션은 2회차 이상 플레이에서도 그대로 가져올 수 있어여덟 가지 가젯을 이어서 완성할 수 있습니다.


   


치유하고 성장할 수 있는 많은 파츠와슈퍼 무브 게이지를 채울 선스톤 크리스털을 숨기고 있는 비밀 지역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NACK’s Quest라는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iOS 용으로 공개하였습니다. (Android 버전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입니다같은 주얼 세 개를 맞춰 없애는 형식의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주인공 낵이 등장합니다낵이 덩치를 키울 수 있도록 시간 안에 파츠를 모아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합니다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엔드리스 모드가 개방되고전세계의 플레이어와 친구들과 랭킹을 겨룰 수 있습니다.

 

Knack, 11Knack, 10

 

가젯 파츠를 개방하고희귀한 렐릭을 모아 PS4 KNACK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S4 런치 이후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PS4에 접속하여 개방한 아이템을 불러올 수 있게 됩니다. KNACK을 플레이하면서 아이템을 개방하기 어렵다면친구나 가족에게 도움을 청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 드린 협력 모드와 게임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